유통

'레드 & 브라운' 컬러로 완성하는 겨울 스타일링

기사입력 2017.11.09 13:47
찬바람 가득한 날씨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정열적인 레드와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로 포근한 겨울 패션을 완성해보자.
  • 정열적인 레드 아이템
  • 퍼 베스트: 원더 스타일, 가방: 0914, 시계: 글라이신, 프레드릭 콘스탄트. / 각 업체 제공
    ▲ 퍼 베스트: 원더 스타일, 가방: 0914, 시계: 글라이신, 프레드릭 콘스탄트. / 각 업체 제공

    장소불문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레드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 중 하나다.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레드 컬러는 전체적인 룩에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서브 아이템으로 착용하는 것이 좋다.

    어두운 컬러가 주를 이루는 겨울 코트, 니트, 셔츠 등과 같은 제품에 레드 컬러 퍼 베스트 아이템을 레이어링하면 유니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만약 강렬한 레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보랏빛을 가미해 기품을 더한 버건디 컬러나 노란빛이 가미된 로즈 컬러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또한, 레드컬러의 핸드백이나 시계 등과 같은 서브 아이템으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클래식한 브라운 아이템
  • 패딩:_두노, 모자, 가방,니트,재킷: 바버, 시계: 글라이신, 프레드릭 콘스탄트 / 각 업체 제공
    ▲ 패딩:_두노, 모자, 가방,니트,재킷: 바버, 시계: 글라이신, 프레드릭 콘스탄트 / 각 업체 제공

    가을 하면 떠오르는 브라운 컬러는 겨울 시즌에도 꾸준히 사랑을 받는 컬러이기도 하다. 특히 브라운 컬러는 다른 컬러와 매치하기가 쉽고 한 가지 컬러만으로도 분위기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브라운 컬러의 빈티지한 재킷에 은은한 머스터드 계열의 니트를 매치하면 화사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니트와 비슷한 톤온톤 컬러의 패딩을 착용하더라도 촌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으며, 클래식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파일럿 워치나 짙은 브라운 컬러의 가죽 시계를 매치하면 스마트하고 세련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