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설레는 10월 황금연휴, 공항패션 준비부터 해볼까

기사입력 2017.09.30 09:26
황금 연휴인 올 추석, 국내외 여행 계획으로 사람들은 벌써부터 분주하다. 여행의 시작점인 공항.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센스 넘치는 공항패션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자.
  • 스웨그 넘치는 공항패션
  • 사진=1.스카티스켈리 2.햇츠온 3.화이트컴플렉스 4.영스터나 5.엑셀시오르
    ▲ 사진=1.스카티스켈리 2.햇츠온 3.화이트컴플렉스 4.영스터나 5.엑셀시오르

    좁은 공간에서 장시간을 보내야 하는 비행에는 패션도 편안함이 요구된다. 활동성이 좋은 후드와 팬츠의 컬러를 통일하고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스웨그 넘치는 공항패션을 보여 주는 건 어떨까? 우선, 모자는 요즘 트렌드인 버킷햇에 레터링이 가미된 마스크로 자연스러운 패션을 연출해보자. 또한, 컬러감과 소재가 돋보이는 러버밴드 시계는 캐주얼한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준다. 마지막으로 신발은 레더 소재의 스니커즈를 선택하여 계절감의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공항패션을 완성해보자.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공항패션
  • 사진=1.하나 2.카린 3.러브캣비쥬 4.참스 5.스티유
    ▲ 사진=1.하나 2.카린 3.러브캣비쥬 4.참스 5.스티유

    2017 F/W 트렌드 컬러인 레드를 포인트로 하여 디테일과 통일성이 살아있는 공항패션을 연출해 보자. 평범한 스웻셔츠에 틴트가 가미된 선글라스에 액세서리 또한 레드 컬러의 볼드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컬러의 통일감을 주자. 여기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낮은 굽의 롱부츠를 선택하여 마무리까지 스타일이 살아있는 공항패션을 완성해보자.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