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보온과 스타일을 한번에! 간절기 패션 스타일링

기사입력 2017.09.04 11:34
일교차가 큰 가을, 쌀쌀한 아침저녁의 체온을 지켜주고 스타일까지 책임질 수 있는 아이템과 스타일링 비법을 알아보자.
  • 기능과 패션을 동시에 잡는 코치자켓
  • 사진제공=팀버랜드(Timberland)
    ▲ 사진제공=팀버랜드(Timberland)
    코치들이 입는 느낌의 자켓에서 시작된 코치자켓은 쌀쌀한 날씨의 보온은 물론 스타일 지수까지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상의와 하의의 변화만으로도 스트릿 스타일과 매시한 스타일을 오갈 수 있다.

    코치 자켓은 주로 등판에 엠블럼이 있고 앞면 가슴 부분이나 소매 부분에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카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절기 스트릿 패션의 최애 아이템인 코치자켓이지만 셔츠 형식의 카라가 있는 디자인이기에 정돈된 스타일에도 전혀 손색이 없다. 슬렉스와 셔츠, 구두와 매칭해도 손색없는 비지니즈 캐주얼룩으로 소화 가능하다.


    레트로 감성을 살리는 후드티셔츠
  • 사진제공=팀버랜드(Timberland)
    ▲ 사진제공=팀버랜드(Timberland)
    후드티셔츠는 간절기에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템으로, 후드티셔츠 하나만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는 로고가 두드러지는 빅로고 후드티가 대세다.

    넉넉한 후드티에 짧은 스커트나 팬츠를 매치하면 더욱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컬러감 있는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후드티셔츠 하나만으로는 낮아진 기온을 감당할 수 없다면 후드 집업을 레이어드 해보자. 이때 이너에 화려한 레터링이 있다면 후드 집업은 작은 로고가 보이는 것을 추천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