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역대 복면가왕] 57대 복면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 소향

기사입력 2017.07.13 19:11
"복면 뒤에 가려진 사람은 누구지?" 경력, 외모 등의 선입견을 버리고 단지 노래하는 목소리로 승부를 가리는 음악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MBC)'.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가왕'의 자리에 올랐던 가수들과 배우들을 만나보자.
  • 사진=MBC'복면가왕'방송화면캡쳐
    ▲ 사진=MBC'복면가왕'방송화면캡쳐

    57대 복면가왕 결정전은 이미 4연승을 달성한 ‘노래9단 흥부자댁(이하 흥부자댁)’ 소향이 여성가왕 최초의 5연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흥부자댁’ 소향의 5연승을 막기 위해 달려온 복면가수는 1라운드에서 셀린디온과 안드레아 보첼리의 ‘The Player’, 2라운드에서 태티서의 ‘Twinkle’, 3라운드에서 화요비의 ‘그런일은’으로 결승에 진출한 ‘한놈 두시기 석삼 너구리(이하 너구리)’ 뮤지컬배우 박혜나였다.

  • ▲ '한놈 두시기 석삼 너구리'의 3라운드 무대! - 그런일은
    ‘너구리’ 박혜나는 짙은 음성과 애절한 감성으로 한 소절만에 청중단의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이하이의 ‘한숨’으로 가왕 결승전에 나선 ‘흥부자댁’ 소향의 질주를 막을 수는 없었다.


  • ▲ '노래9단 흥부자댁'의 가왕 방어전 – 한숨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듯한 ‘흥부자댁’ 소향의 노래에 청중단은 기꺼이 그녀의 손을 들어줬고, 투표 결과 23대 76으로 ‘흥부자댁’은 여성 가왕 최고 기록인 5연승을 달성하며 57대 복면가왕이 되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