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 휴가철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서머패키지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5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라운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7월 20일까지 판매하는 '원 서머 데이'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수영장 바 음료 2잔,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플레스테이션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월요일에서 목요일 사이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수영장 2회 입장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
금요일과 토요일 한정 상품인 ‘원 서머 나잇’ 패키지는 컨템포러리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및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의 시그니쳐 칵테일 2잔의 혜택을 제공한다. 7월 15일까지 판매하는 이 상품은 루빅에서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달콤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커플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및 플레이스테이션존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7월 27일까지 판매한다. 패밀리 라운지 혜택 및 온 더 플레이트 조식(성인 2인, 소인 2인)을 포함,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조안베어를 선물로 제공한다. 그 외 실내외 수영장 1회, 키즈존 입장 1회, 플레이스테이션존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 체험이 가능하며, 월요일에서 목요일 사이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수영장 2회 입장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
월요일에서 목요일 및 토요일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투엔티포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1박의 요금으로 2박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7월 20일까지 판매하는 이 상품은 투숙 기간 동안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존 등을 2회씩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의 브런치 2인 혜택이 제공된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UIK)에서 맛볼 수 있는 시그니쳐 칵테일 2잔 또한 즐길 수 있다. 특히, 투엔티포 아워즈 패키지는 얼리체크인-아웃(오전 11시)과 레이트체크인-아웃(오후 5시)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상품으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실속있는 혜택들로만 구성된 ‘더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플레이스테이션존 이용이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6월 26일부터 7월 20일까지 판매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투숙 시 수영장을 2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 상품 가격은 2인 기준 30만원(주중 프리미엄 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