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자신의 행복한 삶을 가치관으로 추구하는 '얼리 힐링족(Early Healing Consumer)'이 늘어나면서 럭셔리한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특별한 혜택을 도심 속 호텔에서 제공받고 싶어하는 고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더 플라자는 메리어트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국내 최초로 제휴를 진행해 최대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2017 서머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2017 서머 컬렉션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스타일리시&유니크한 여름 휴가’를 부제로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과 뷰티 서비스를 유니크한 디자인의 더 플라자 객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한 더 플라자의 유니크한 객실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서울 도심 조망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서울 시내 호텔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침구류와 항 알러지 케어 성능 카페트를 전 객실에 적용했다.
서머 컬렉션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은 물론, 페도라 패션 모자 커플 세트와 1대 1로 제공하는 핸드 앤 네일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세븐스퀘어에서의 조식(2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보다 편안한 크기의 프라미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유럽의 감성을 담은 토이 브랜드 론지(Londji)에서 출시한 키즈 퍼즐 놀이 세트가 추가로 제공되며, 세븐스퀘어 어린이 고객(1인) 조식 무료 제공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뛰어난 조망을 자랑하는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레스토랑 20% 할인, 덕수궁 입장권(2매) 등과 더벨 스파(더 플라자점)의 5만원 할인권 등의 추가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더 플라자 2017 서머 컬렉션 패키지 가격은 24만원부터(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2인 1실 1박 기준)이며, 투숙기준 14일 전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디럭스 투숙객 기준)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7월1일부터 9월 3일까지이다.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