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수와 산맥, 스키장 등으로 둘러싸인 와나카에서 재미와 모험이 끝없이 펼쳐집니다.
스카이다이브 레이크 와나카 -
아무 문제 없는 비행기에서 아름다운 낯선 이와 한몸이 되어 뛰어내리는 것, 매일 하는 일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최고의 경험, 스카이다이브 레이크 와나카를 선택하세요.
자신이 선택한 고도로 비행하며 마운트어스파이어링 세계유산공원 위로 솟은 쿡 산과 어스파이어링 산, 그리고 빙하들이 반짝이는 호수와 강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절경을 360도로 바라보는 체험을 하세요. 극적으로 펼쳐진 고산 경관 위로 1만 5천 피트(약 4.5km) 또는 1만 2천 피트(약 3.5km)에서 시속 200km의 속도로 탠덤 마스터와 함께 자유 강하를 한 후, 낙하산을 펼치고 다시 솟아오르며 눈앞에 펼쳐진 황홀한 전망을 감상하세요.
사진과 비디오 옵션을 선택하여 잊을 수 없는 체험을 생생하게 다시 보고, 자유 강하할 때 느꼈던 기쁨을 언제든지 가족, 친구와 나누세요. 강하장에서 구경만 할 수도 있으므로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마운트 아스파이어링 국립공원 -
뉴질랜드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중 하나인 어스파이어링 산(Mt Aspiring, 마운트어스파이어링)의 이름을 딴 이 국립공원에 산, 빙하, 계곡, 고산 호수가 있는 풍경이 꿈결처럼 펼쳐져 있다.
수많은 단거리 코스가 등산객의 낙원인 마운트어스파이어링 국립공원의 진입로 끝에 몰려 있다.
아름다운 계곡을 지나고 산 고개를 넘나드는 장거리 코스로는 루트번(Routeburn), 다트/리스 강(Dart/Rees River) 순환 트랙, 그린스톤/케이플스(Greenstone/Caples) 트랙 그리고 윌킨밸리(Wilkin Valley) 트랙 등이 있다. 여름철에는 이 계곡, 저 계곡으로 넘나들며 거대한 산줄기를 넘을 수 있다. 짧은 구간으로는 루트번 네이처 워크(Routreburn Nature Walk), 하스트패스 서밋(Haast Pass Summit), 레이크실번(Lake Sylvan) 그리고 블루풀스 워크(Blue Pools Walk) 등이 있다. 남섬에서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30분 코스인 블루풀스 워크는 너도밤나무(실버비치, 일명 타히나, Tahina) 숲을 거쳐 출렁다리를 지나고 전망대에 이르러 수정처럼 맑은 블루 강물(Blue River)을 내려다볼 수 있다.
과거 포우나무(옥)가 있는 웨스트코스트로 가는 노정에서 이 지역을 지나간 마오리인들, 지도를 그리고 지명을 만들고 지질 탐사를 위해 이곳을 방문한 초기 유럽인들, 그리고 농경지를 개척하고 계곡에서 금을 캐려고 시도한 정착민들의 흔적이 이 지방의 절경 곳곳에 녹아 들어있다.
카드로나 알파인 리조트 -
퀸스타운에서 자동차나 버스, 셔틀 등으로 55분(58km), 와나카에서 35분(34km)이면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카드로나가 크라운 산맥에 있습니다. 퀸스타운에 주변 스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타 스키장보다 20~35% 넓은 터레인).
날씨가 좋고 눈의 상태도 안정적인 카드로나는 세 주요 계곡을 중심으로 넓게 터레인이 펼쳐져 있으며 그중 남반구 최대의 터레인 파크가 있습니다.
카드로나는 남섬에서 가장 긴 스키 시즌을 자랑하고, 모든 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키장입니다! 여름에는 카드로나에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산악자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최고 높이에 마련된 산악자전거 공원, 마운틴 카팅, 하이킹 트랙, '야간 알파인' 체험도 제공합니다.
트래블콘 -
트레블콘에서 눈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 뉴질랜드 산의 참모습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트레블콘에는 무료 초보자 서피스 리프트,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는 슬로프, 편안한 베이스 롯지와 카페가 있습니다. 모험을 즐기는 분을 위한 넓게 펼쳐진 뉴질랜드 최고의 프리라이드 터레인,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지닌 여러 협곡, 넓은 암벽도 있습니다.
산에는 친절한 트레블콘 직원과 함께, 카페와 바, 겨울스포츠 학교, 어린이집, 스키와 스노보드 대여소, 스키 액세서리 상점과 의료 센터 등 각종 베이스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트레블콘은 아름다운 와나카에서 자동차나 셔틀버스로 30분, 퀸스타운에서 1시간 35분 거리입니다.
스튜어트 랜스버러 퍼즐링 월드 -
스튜어트 랜스버러 퍼즐링 월드는 신기하고 기이한 것으로 이루어진 세계적으로 독특한 테마 파크입니다.
희한한 건물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보세요. 특이한 카페, 퍼즐센터와 기념품점에도 가보세요. 뉴질랜드에서 가장 재미있는 공중화장실에 가보고 사진도 찍으세요. 이 모든 곳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를 내는 일루전 룸(Illusion Rooms)은 눈으로 보기 전에는 믿을 수 없는 곳. 방마다 제각기 다른 일루전(착시현상)이 있습니다. 거대한 미로(Great Maze)에도 도전하세요 - 인내심의 한계에 다다른 분들을 위한 비상구도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현대적인 양식"으로 세워진 이 미로에서 여러분의 능력을 시험해보세요.
퍼즐링 월드에서는 나이나 예산과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내셔널 트랜스포트 앤드 토이 뮤지엄 -
내셔널 트랜스포트 앤드 토이 뮤지엄은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가장 큰 규모의 사립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주 건물 4동에 700대의 차량, 13대의 항공기, 5만 점의 장난감, 수천 점의 소품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오스틴스(Austins)에서 울슬리(Wolseley)까지 유명 차량 모델들과 트럭, 대포, 탱크 등의 군용 차량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소방차도 초기 1926년 뷰익(Buick)에서 1976년 인터내셔널(International)에 이르기까지 볼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는 B.S.A에서 벨로세트(Velocette)까지, 항공기는 초소형 '날으는 빈대'(Flying Flea)로부터 13인승 1942년형 록히드 로드스타(Lockheed Lodestar)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유명 장난감 브랜드인 딩키(Dinky), 혼비(Hornby), 매치박스(Matchbox), 톤카(Tonka), 트라이앵(Tri-Ang) 등을 비롯한 수천 점의 장난감과 500여 점의 바비 인형, 수천 점의 스타워즈 등장인물 모형들이 있습니다. 그 다양성에 감탄해보세요.
최신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