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캐나다 어드벤처의 본고장 브리티시컬럼비아

  • 디지틀조선일보
기사입력 2017.06.08 16:55
  • 캐나다 어드벤처의 본고장 브리티시컬럼비아
    어드벤처의 세계, 브리티시컬럼비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토피노에서 거친 태평양 파도 위를 서핑하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현지의 특산 와인을 시음하고 싶다면 건조한 기후의 오카나간 밸리로 향하세요. 밴쿠버의 세련된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고 저 멀리 하이다 그와이에서 경이로운 야생 고래를 관찰하세요. 휘슬러에서 아무도 밟지 않은 뽀얀 가루의 눈밭 위를 지나가보세요. 또한 바커빌에서 골드러시의 역사에 빠져보세요. 원주민 문화 유적지에서 퍼스트 네이션의 문화를 경험하세요. 청정의 해안 우림지대에서는 곰과 독수리, 엘크를 볼 수 있습니다.


    <토피노>
  • 캐나다 어드벤처의 본고장 브리티시컬럼비아
    롱 비치의 끝 없는 모래사장에서 피어나는 물안개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집채만한 파도가 해안을 강타하고 거대한 상록수가 바람에 휘청이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아늑한 해안가 숙소에서 메달을 수상한 BC 와인을 곁들여 신선하고 육즙 가득한 생굴을 먹으며 서까래를 흔드는 폭풍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체스터먼 비치에서는 연중 서핑을 배우고 승마를 할 수 있습니다. 고래관광과 곰을 볼 수 있는 야생 온천의 사파리 투어가 유명합니다. 캐나다의 방송인 릭 머서가 왜 토피노를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했는지 직접 확인하세요.


    <휘슬러>
  • 캐나다 어드벤처의 본고장 브리티시컬럼비아
    세계 최고이자 최장인 초고속 피크-투-피크 곤돌라가 단 11분만에 휘슬러와 블랙콤을 잇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의 휘슬러는 북미에서 가장 높은 수직 하강 코스, 최첨단 리프트 및 다양한 지형을 자랑하는 스키 리조트입니다. 북미 최장의 스키 시즌, 200개가 넘는 슬로프와 스타들도 많이 찾는 아프레 스키(스키 후 즐길거리)로 유명한 이곳에서 영원히 기억에 남을 스키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휘슬러는 연중 운영되는 캐나다 최고의 스키 및 스노우보드 리조트입니다. 여름에는 유리 바닥으로 된 곤돌라를 타고 고산 지대 초원을 굽어보세요. 흑곰 서식지로 오프 로드 어드벤처를 하고, 오지 깊이 하이킹을 가거나 경기용 코스에서 골프를 즐겨도 좋습니다. 유명 주방장과 다양한 와인 목록으로 유명한 휘슬러의 고급 레스토랑이라면, 유명인을 보는 행운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빅토리아>

  • 캐나다 어드벤처의 본고장 브리티시컬럼비아
    브리티시컬럼비아의 수도는 영국 식민지 시대의 매력과 서해안의 신선한 음식, 패션과 예술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아이비로 덮인 오랜 역사의 엠프레스 호텔에서 우아한 19세기로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 밤에는 의사당 건물이 화려하게 불을 밝힙니다. 화합의 문을 지나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 된 차이나타운을 둘러보고 팬 탠 앨리에서 예쁜 소품도 쇼핑해 보세요. 로열 BC 박물관에서는 매머드의 털을 만져볼 수 있습니다.  말이 끄는 마차를 타고 다운타운의 빈티지 부티크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석탄 왕이 지은 높은 성도 방문하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부차트 가든을 거닐며 아름다운 선큰 가든도 둘러보세요. 봄이면 만개하는 벚꽃이 환상적입니다. 해안가 산책도 인기 있으며, 빅토리아의 수많은 맥주집에서 혹은 갓 잡은 해산물과 현지 와인이 전문인 레스토랑에서 현지인들과 어울려보는 건 어떨까요?


    <스탠리파크>

  • 캐나다 어드벤처의 본고장 브리티시컬럼비아
    도시의 오아시스로 훌쩍 떠나보세요. 해변으로 둘러싸인 녹지에 꽃이 만개한 정원의 녹지 공간과 문화 기념물, 원주민의 예술품이 산재해 있습니다. 밴쿠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스탠리 공원은 캐나다의 국립 사적지이자 도시 최고의 문화 유산입니다.

    도심의 레저 중심에 위치한 모두를 위한 공원입니다. 활기찬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넘어 태평양을 바라보고 방파제를 따라 자전거 여행을 즐기세요. 높이 솟은 토템 기둥과 조각으로 장식된 관문 아래를 산책하세요. 자연의 산책길이 멋진 경치를 선사할 것입니다. 800년 된 속 빈 나무를 살펴보고 장난꾸러기 벨루가 흰돌고래와 함께 웃어보세요. 하루 일정 또는 주말 일정으로 관광하기에 좋습니다. 밴쿠버 최고의 인기 관광지 스탠리 공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캐필라노 서스팬션 다리 국립공원>

  • 캐나다 어드벤처의 본고장 브리티시컬럼비아
    밴쿠버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캐필라노 서스팬션 다리 국립공원에서는 클리프워크를 통해 안개 낀 상록수와 거품 이는 급류 위를 높이 거닐며, 경이로운 현대 기술로 감동적인 고대 생태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클리프워크는 빙하로 조각된 화강암 절벽으로 지지되는 나무 통로로, 지구에 마지막으로 남은 열대 연안 우림 중 하나를 마치 새의 눈으로 보는 듯 바라볼 수 있습니다. 캐필라노 협곡 위 공중으로 올라 사슴과 곰, 독수리의 안식처를 내려다보며 수천 년에 이르는 퍼스트 네이션의 전설과 신화 속 근원지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클리프워크에서 하늘 위의 산책을 경험하세요.

  • 디지틀조선일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