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감추는 시대는 그만! 드러내는 로고 아이템이 대세

기사입력 2017.06.06 10:00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해주는 빅로고와 레터링이 유행하던 90년대 패션 아이템이 다시 돌아왔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주면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로고 아이템을 만나보자.
  • 1. 참스, 2. 에고이스트, 3. 브루노바피, 4. 판도라, 5. 더스튜디오케이, 6. 햇츠온 / 각 업체 제공
    ▲ 1. 참스, 2. 에고이스트, 3. 브루노바피, 4. 판도라, 5. 더스튜디오케이, 6. 햇츠온 / 각 업체 제공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쉬운 반팔 티셔츠가 다양한 로고 아이템을 갖추며 출시되고 있다. 작은 로고가 유행했던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가슴 정중앙에 크게 프린트되거나 일러스트로 재치있게 표현한 제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로고 아이템을 심플한 데님 팬츠와 스타일링하면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화려한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하면 더욱 세련되면서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특히 다른 부수적인 디자인은 제외하고 로고 하나의 디자인으로 표현한 패션 아이템들도 많이 만날 수 있다. 주얼리에 로고를 음각하며 표현하거나,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리본 디테일과 로고를 함께 매치해 새로운 스타일로 완성한 아이템들도 출시됐다.

    또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피어싱과 로고 디자인의 볼캡은 젊은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올여름, 트렌디한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다면? 다양한 로고 아이템을 활용해 핫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