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무더위를 피해 아이들과 함께 수영장이나 바다를 찾는 피서객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시즌 키즈 수영복의 경우 패션업계의 트렌드에 따라 성인복의 디자인을 본 딴 미니미(Mini-Me) 스타일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강렬한 컬러와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트렌디한 키즈수영복 아이템을 만나보자.
-
'리버티 프린트 스윔수트'는 리버티 프린트 태슬로 포인트를 준 사랑스러운 살구컬러의 원피스 수영복으로 여자아이들이 착용하면 더욱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등 부분에는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달려있어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며 입고 벗기 편한 장점이 있다.
남자아이들을 위한 '스윔팬츠'는 2017 크루즈 컬렉션 제품으로 물속에서뿐만 아니라 야외활동 시에도 입을 수 있다. 워터스포츠는 물론 비치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다.
-
여자아이들을 위한 '페인트 스트로크 프린트 코코 비키니'는 볼드한 지퍼 장식이 특징인 제품이다. 레이서 백 스타일의 비키니로 레드, 블루, 그린 등 강렬한 원색의 페인트 스트로크 프린트가 활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남자아이들을 위한 '페인트 스트로크 테일러 스윔쇼츠'는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가 활동적인 아이에게 더욱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스윔팬츠다. 특히 바지 뒷면의 벨크로 형식의 주머니가 달려있어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
여자아이들을 위한 '프린티드 비키니'는 성인들에게 사랑받는 홀터넥 디자인의 비키니로, 화려한 로즈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비키니 하의의 양쪽에 달려있는 리본보우는 체형에 알맞게 조절할 수 있다.
남자아이들을 위한 '프린티드 스윔트렁크'는 컬러풀한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스윔팬츠다. 비침이 없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활동성까지 갖추었으며 화이트 티셔츠나 래시가드와 매치하면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