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휴가지 패션에 포인트 '선글라스 & 샌들' 스타일링

기사입력 2017.05.31 14:51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며 '선글라스'와 '샌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선글라스와 샌들은 휴가지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필수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요즘은 해외 휴양지뿐 아니라 도시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선글라스와 샌들 스타일링 법도 다양화되고 있다. 올여름, 휴가지 패션에 포인트가 될 '선글라스&샌들'을 만나보자.
  • 도심 속 휴가지
  • (위부터) 선글라스 카린, 클릭클락. 샌들 레페토, 부테로 / 각 업체 제공
    ▲ (위부터) 선글라스 카린, 클릭클락. 샌들 레페토, 부테로 / 각 업체 제공

    높은 빌딩과 차들이 많은 도시 속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트렌디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에 과감한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을 추천한다.
     
    강렬한 블랙 캣아이 프레임 선글라스를 하늘거리는 화이트 쉬폰 원피스나 오프 숄더 미니 원피스와 매치하면, 시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행 중 쇼핑이나 전시회를 계획하고 있다면 핑크 카모플라주의 경쾌함이 느껴지는 선글라스를 착용해보자. 세미 캐주얼룩과 함께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컬러 배리에이션이 인상적인 샌들을 착용하면 더욱 엣지있는 휴양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클래식한 느낌의 원형 메탈 프레임에 스모그 골드 미러 렌즈를 과감하게 사용한 선글라스에 모던한 가죽 스트랩의 심플한 샌들을 함께 매치해보자.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동시에 너무 가볍거나 무겁지 않아 도심 속 휴가를 즐기는 남성들에게 트렌디하면서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 도심 파란 바다와 하늘을 만나는 휴양지
  • (위부터) 선글라스 카린, 클릭클락. 샌들 스티유, 푸마 / 각 업체 제공
    ▲ (위부터) 선글라스 카린, 클릭클락. 샌들 스티유, 푸마 / 각 업체 제공
    도심을 떠나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나는 휴양지는 평소 시도하지 못한 화려한 패션을 뽐낼 기회다. 파란 바다와 하늘을 담은 듯한 블루 렌즈와 투명 프레임 소재의 선글라스는 보기만 해도 청량한 느낌을 주며, 선명한 컬러의 스포티한 샌들을 함께 매치하면 완벽한 휴양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많은 브랜드에서 투명 프레임에 밝은 렌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느낌의 선글라스를 출시하고 있다. 투명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쇼츠에 크롭티를 매치한 룩이나 스윔웨어 등 글리터 소재를 사용한 스포티한 샌들과 함께 착용하면 발랄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이라면 태양을 닮은 컬러의 렌즈가 장착된 투 브릿지 선글라스를 꼭 한번 착용해보자. 매니시한 사각 프레임의 메탈 소재 조화가 돋보이는 선글라스야말로 휴양지에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밝은 컬러의 스윔웨어나 트로피컬 패턴의 셔츠를 함께 매치하고, 청키한 스트랩 스포츠 샌들을 착용하면 시원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휴양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