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아침 공기와 한낮의 찌는 듯한 무더위에도 패셔너블함을 잃고 싶지 않다면? '레이어드 룩'이 정답이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4가지 레이어드 룩을 만나보자.
-
셔츠 레이어드 룩
-
트렌디한 '빅로고'가 프린트된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티셔츠, 베이직한 체크 패턴에 유니크한 라인 디테일이 디자인된 롱셔츠와 스키니진을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셔츠 레이어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반다나와 와이드한 링 이어링 등 화려한 액세서리를 더하면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
캐주얼 레이어드 룩
-
아우터와 셔츠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블루종은 적당한 두께 감으로 환절기 레이어드룩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점퍼와 조화를 맞추기 위해서는 심플한 티셔츠와 팬츠가 좋다. 단, 기본적인 디자인의 경우 밋밋할 수 있으니 프린트나 자수 등 디테일이 새겨진 이너를 선택하면 매력적인 레이어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로브 카디건 레이어드 룩
-
로브 카디건은 간절기에 착용하기 가장 좋은 아이템으로 쉬폰 소재에 가벼운 착용감을 줘 기온이 올라가는 날씨에 착용하면 따가운 봄볕 자외선을 막아준다. 또한, 고풍적인 느낌의 에스닉 패턴은 스타일에 독특함을 줄 수 있으며, 다운된 컬러의 로브 카디건에는 밝은 톤의 이너를 함께 매치하면 화사한 봄 레이어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데님 레이어드 룩
-
간절기는 데님 재킷을 착용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다운된 톤의 데님 재킷은 다양한 패션에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만약 데님 레이어드룩이 밋밋하다고 느껴진다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로고와 패턴 등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액세서리를 착용해 심플함에 멋을 더하면 세련된 환절기 레이어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