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가정의 달, 기념일 따라 골라 먹는 케이크

기사입력 2017.05.04 10:13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기념일별 어울리는 케이크
가정의 달 5월은 각종 기념일로 분주하다. 한 온라인쇼핑사이트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70% 이상이 어버이날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다음으로 어린이날을 신경 쓰고 있다고 발표했다. 어린이날부터 시작해서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은데, 기념일별 어울리는 케이크를 알아보자.
  • 어린이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더한 케이크
  • 뚜레쥬르 터닝메카드W 새로운시작, 시크릿쥬쥬 케이크
    ▲ 뚜레쥬르 터닝메카드W 새로운시작, 시크릿쥬쥬 케이크
    어린이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아이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재미를 주는 케이크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뚜레쥬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터닝메카드를 활용한 스페셜 케이크를 출시했다. 터닝메카드 W 새로운 시작 케이크는 초코케이크에 미니카와 로봇 피규어 장식이 올라가 있어 케이크 자체가 하나의 장난감 같다. 또한, 시크릿쥬쥬의 베이커리 케이크는 분홍색 케이크에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시크릿쥬쥬 피규어가 올라가 있어 여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케이크 상자에 시크릿쥬쥬 베이커리 인형 놀이가 들어 있어 케이크를 먹으며 인형을 가지고 놀 수도 있다.
  • 어버이날, 어른들도 좋아하는 부드러운 케이크
  • 파리바게뜨 녹차라떼쉬폰, 뚜레쥬르 감사를전하는카네이션 케이크
    ▲ 파리바게뜨 녹차라떼쉬폰, 뚜레쥬르 감사를전하는카네이션 케이크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은 부모님들이 먹기 편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독특한 맛 대신 익숙한 맛을, 딱딱한 식감 대신 부드러운 식감의 케이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파리바게트의 녹차라떼 쉬폰 케이크는 은은한 녹차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한 잔의 녹차라떼 같은 쉬폰 케이크다. 너무 달지 않은 녹차 쉬폰에 고소한 팥이 어우러져 있어 느끼하지 않고 식감 또한 살아나 어른들이 좋아할 만하다.
  • 성년의 날, 진한 에스프레소 향이 풍기는 티라무스 케이크
  • 신성제과 프리미엄 정통티라무스, 파리바게뜨 러브플라워케이크
    ▲ 신성제과 프리미엄 정통티라무스, 파리바게뜨 러브플라워케이크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은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성년의날이다. 성인으로써 책임과 의무를 다 해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20살이 된 것을 축하의 의미로 에스프레소 향이 진하게 풍기는 케이크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신성제과의 프리미엄 정통 티라무스 케이크는 질 높은 원료를 사용하여 풍미를 한층 더 높이고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정교함으로 만족도가 높다.

    부부의 날, 사랑만큼 달콤하고 로맨틱한 케이크
    평소 부모님과 아이들을 챙기느라 정작 부부 사이를 챙기지 못했다면 5월 21일 부부의날 만큼은 부부끼리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는 것은 어떨까. 이날만큼은 일반 케이크 대신 달콤함이 느껴지는 진한 초콜릿 케이크로 부부 사이의 달콤함을 되살려 보자. 파리바게뜨의 러브플라워케이크는 케이크 위에 한 송이의 꽃을 연상시키는 분홍 초콜릿 장식물로 보는 재미를 주고 생딸기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 맛보는 즐거움까지 있다. 또한, 신성제과에서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초코무스케이크는 부드러운 벨벳 초콜릿 크림과 함께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