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지금 당장 입고 싶은 '파비아나 필리피' 스프링 룩

기사입력 2017.04.19 11:31
  • 사진 = 스타일 조선 제공
    ▲ 사진 = 스타일 조선 제공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스타일조선'이 이탈리아 여성 브랜드 '파비아나 필리피'와 함께한 2017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 사진 = 스타일 조선 제공
    ▲ 사진 = 스타일 조선 제공
    유니크한 조직감이 느껴지는 레몬 옐로 컬러의 가디건과 경쾌한 격자무늬를 더한 폴로 넥 칼라의 포플린 드레스,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화사한 스프링 룩을 연출해준다.

    또한, 루스하고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캐시미어 100% 카디건과 밑단 비딩이 포인트인 크롭트 톱, 뉴트럴 컬러의 팬츠는 세련되고 품격있는 룩을 완성해준다.
  • 사진 = 스타일 조선 제공
    ▲ 사진 = 스타일 조선 제공

  • 사진 = 스타일 조선 제공
    ▲ 사진 = 스타일 조선 제공

    우아한 이탤리언 감성이 녹아든 '파비아나 필리비'는 라이프 스타일을 품격 있게 표현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해준다.

    새롭게 공개한 컬렉션은 봄 햇살이 따스하게 내리쬐는 해변가의 풍경을 모티브로 경쾌한 톤의 레몬 옐로부터 스트로베리 레드까지 다양한 컬러와 함께 뉴트럴 컬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편안하고 절제된 라인이 돋보이는 실루엣의 룩이 주를 이루면서 데일리 웨어, 비즈니스 웨어, 트래블 룩 등 어느 곳에서도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 파비아나 필리피 매장 전경 / 파비아나 필리피 제공
    ▲ 파비아나 필리피 매장 전경 / 파비아나 필리피 제공

    파비아나 필리피는 지난 3월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오픈했다. 화이트와 그레이 톤으로 우아하게 꾸민 부티크는 파비아나 필리피 본사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세련된 분위기와 자연 소재만 사용하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소파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며 전문 카운슬러에게 스타일링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액세서리부터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 라벨 레디투웨어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파비아나 필리피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경기점·대구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타임월드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본점·무역센터점·목동점·판교점·울산점·대구점, AK 플라자 분당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