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링컨의 땅, 일리노이주

    기사입력 2017.04.17 16:45
    • 링컨의 땅, 일리노이주
      시카고, 66번 국도와 링컨의 땅

      세계적인 도시부터 유명한 고속도로에 이르는 미국의 심장부를 체험해 보세요. 옛 정취가 풍기는 소도시를 거닐거나 시카고의 대도시가 선사하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고속도로, 66번 국도를 따라 여행해 보세요. 루이스와 클라크의 발자취를 따라가고 에이브러햄 링컨이 고향이라 부르던 지역을 둘러보세요.


    • 일리노이 주(Illinois)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는 시카고(Chicago)입니다. 이 세계적인 도시는 미국의 문화적 중심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한 박물관, 북미 최고 높이의 마천루를 비롯한 아름다운 건축물, 미슐랭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까지 시카고에는 이 모든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방문객에게 가장 인상적인 것은 41km가 넘어 대양처럼 느껴지는 해변이 도심에서 잠깐만 이동하면 나온다는 사실과 매그니피선트 마일(Magnificent Mile)에서 즐기는 쇼핑일 것입니다. 

      도시 외곽으로 나가면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Frank Lloyd Wright)의 아름다운 건축물과 이국적인 앤더슨 일본 정원(Anderson Japanese Gardens)으로 유명한 시카고랜드(Chicagoland)가 나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크고 좋은 아웃렛 중 다수가 여기에 있으며 실내외를 아우르는 아름다운 여러 몰에서 새로운 차원의 쇼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눈길 가는 곳마다 가게가 가득합니다.

      진정한 미국이 궁금하다면 유명한 고속도로, 66번 국도를 따라 여행하며 미국 황금 시대를 체험하는 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이 유서 깊은 고속도로는 시카고에서 시작해 일리노이 주 전체를 관통합니다. 오래된 레스토랑, 자동차 극장, 길에서 만나는 신기한 명소가 굽이굽이 이어지며 방문객에게 감동을 전해주는 상징적인 도로입니다. 그 어디보다도 일리노이에서 66번 국도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리노이 주는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링컨의 땅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에이브러햄 링컨(Abraham Lincoln)은 일리노이 주에서 삶의 대부분을 보냈고 이곳을 고향이라 즐겨 언급했습니다. 일리노이 주에서는 뉴 세일럼(New Salem)의 오래된 마을에 있는 링컨의 통나무집부터 스프링필드(Springfield) 자택에 이르기까지 링컨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대통령 박물관 중 한 곳에도 방문해 보세요. 링컨이 남긴 업적을 바탕으로 그랜트(Grant), 레이건(Reagan), 오바마(Obama)를 포함한 기나긴 대통령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 링컨의 땅, 일리노이주
      일리노이 주의 서부는 미시시피 강(Mississippi River)으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광활한 대자연을 원한다면 그레이트 리버 컨트리(Great Rivers Country)를 꼭 방문해 보세요. 강가에 위치한 매력적인 마을, 증기선, 포도원, 고풍스러운 민박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 지역은 루이스 & 클라크(Lewis & Clark)가 탐험을 시작한 쇼니 국유림(Shawnee National Forest)과 신들의 정원(Garden of the Gods)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일리노이 주의 명소들은 미국의 정통성을 가장 잘 체험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이곳을 여행했던 사람들에게 무엇이 가장 기억에 남느냐고 물으면 오히려 따뜻하고 친절한 현지인들을 꼽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리노이 주 어디를 가나 여행객을 환영하는 친절한 현지인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링컨의 땅, 일리노이주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