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5월 가정의 달, 가족들과 호텔에서 즐겨볼까?

기사입력 2017.04.17 11:25
  • 사진제공=임피리얼 팰리스
    ▲ 사진제공=임피리얼 팰리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및 패키지를 준비했다.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행사와 삐에로 공연을 선보이며, 풍선 및 솜사탕,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는 플레이스 매트와 색연필을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카니발(Kids Carnival)'

    5월 5일, 연회장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카니발(Kids Carnival)이 펼쳐진다. 패밀리 런치 뷔페와 함께 다양한 놀이기구로 꾸며진 상상놀이터와 창의 교구 ‘모블로’ 스마트블럭으로 놀이할 수 있는 플레이 존, 케이크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는 키친 존,  효도 및 스승의 날 카드를 만들 수 있는 아트 존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2만 원, 어린이 8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객실 이용 고객 20% 할인 및 4월 26일 이전 사전 예약 시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뷔페 패밀리아, 일식당 만요

    뷔페 패밀리아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를 위한 주스 코너가 설치되고, 5일부터 7일까지 8인 이상 식사 시 1인 주중 무료 식사권을 제공한다.

    런치 뷔페 가격은 성인 기준 78,000원, 디너 뷔페 가격은 88,000원. 주말 일식 뷔페로 유명한 일식당 만요에서는 5월 5일 돈까스, 피자, 스파게티 등 어린이 메뉴를 추가한 어린이날 미식 뷔페를 운영하고, 6일과 7일에는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을 제공한다.

    런치 가격은 성인 기준 105,000원, 디너 뷔페 가격은 120,000원.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온 가족이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는 키즈숲 패키지(Kids Forest Package)

    또한 5월 연휴 기간에 온 가족이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는 키즈숲 패키지(Kids Forest Package)도 이용할 수 있다. 키즈숲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숲소리 DIY 원목 장난감, 러쉬 펀 입욕제, 룸서비스 야식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숲소리 원목 장난감은 친환경 목제 제품으로 아이가 부모와 함께 조립하고 사포질과 기름칠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는 DIY 제품이다.

    러쉬 펀 입욕제는 점토 놀이하듯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거품 목욕도 즐길 수 있는 일석 이조 아이템이다. 부모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야식은 매콤 해산물 떡볶이와 프랑스 NO.1 프리미엄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 2병이 포함된다.

    가격은 21만9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