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탐험과 모험, 전설의 노스다코타주

  • 디지틀조선일보
기사입력 2017.04.14 16:38
  • 탐험과 모험, 전설의 노스다코타주
    전설의 주 노스다코타

    수많은 전설적인 인물들이 노스다코타의 땅을 밟았습니다. 이곳에서 루이스와 클라크, 새커거위아, 조지 커스터, 시팅 불은 영웅적인 모험의 삶을 살았습니다. 오래전 그들이 걸었던 그 길을 따라 걸어보세요. 루이스와 클라크 트레일에서 탐험대의 발자취를 따라가거나 들소와 야생마를 볼 수 있는 시어도어 루스벨트 국립공원에서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세요. 제26대 미국 대통령의 가슴에 불을 지폈던 그 험준한 자연경관이 여러분 앞에 펼쳐집니다. 타고난 탐험가와 모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곳! 전설로 가득한 노스다코타를 발견해 보세요. 하이킹, 사이클링, 드라이브, 식사, 관광 등을 즐기며 여러분의 발자취를 역사에 남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 노스다코타의 여러 문화를 체험하면서 공통적으로 느끼게 되는 것은 친절함입니다. 실제로 "다코타"라는 말 자체가 수 족(Sioux: 아메리카 원주민의 한 종족) 인디언에게는 "친구"를 뜻합니다. 환대와 문화의 다양성으로 유명한 이 주에는 가장 규모가 큰 행사 2개가 있는데, 미국과 캐나다 전국의 70개 아메리칸 원주민 부족에서 온 1500여 명의 춤꾼들과 드럼 연주자들이 모이는 미국 최대 파우와우 행사인 '전 세계 부족연합 파우와우'와 미대륙에서 가장 큰 스칸디나비아 축제인 '노르웨이 가을 축제'입니다.

    전설적인 문화와 전설적인 모험, 모두 체험해 보세요.

    재미있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넘치는 노스다코타의 흥미진진한 세계 속으로 발을 내딛어보세요. 이색적인 보난자빌 역사 박물관 지구를 방문하거나 파고에 있는 플레인즈 미술관에서 내면의 창의성을 깨워보세요. 배드랜드 불모지도 가볼 만한 곳입니다. 초기 미국인들은 이곳을 "Hell with the fires put out(불이 꺼진 지옥)"이라고 불렀으나, 오늘날 탐험가들에게 노스다코타의 배드랜드는 아름답고 강인하며 놀라운 곳입니다. 테디 루스벨트 대통령은 배드랜드 장관에 큰 감명을 받아 이곳에 2개의 목장을 건설했으며, 방문객들은 메도라의 시어도어 루스벨트 국립공원에 들어오기 전에 몰티즈 크로스 캐빈을 투어할 수 있습니다. 공원의 북쪽과 남쪽 구역은 승마, 하이킹,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는 160km에 달하는 마흐 다흐 헤이 트레일을 통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메도라를 방문하는 동안 피치포크 스테이크 퐁뒤를 맛보고 밤에 메도라 뮤지컬도 관람하세요.

  • 탐험과 모험, 전설의 노스다코타주
    미주리 강 회랑 지대와 루이스와 클라크 트레일을 따라 노스다코타의 구석구석을 다녀보세요. 비즈마크-맨던에서는 에이브러햄 링컨 요새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7 기병이 리틀 빅혼 강과 온-어-슬랜트 인디언 마을을 향해 떠났습니다. 이 지역의 다른 마을로는 비즈마크 북쪽에 자리한 더블 디치 인디언 마을과 치프 루킹 마을 등이 있습니다. 주도에 위치한 노스다코타 헤리티지 센터에 있는 주립 박물관에도 들러보세요. 워시번에서는 루이스와 클라크 자료관과 맨던 요새를 투어하고, 스탠턴에서는 나이프 리버 인디언 마을에 있는 새커거위아의 집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포트 유니언 교역지 국립사적지는 몬태나 경계부분 옆 강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 지대에 위치한 2,815,600평 규모의 국제 평화 정원은 두 이웃 나라 간의 평화를 상징합니다. 봄과 여름에 정원에 오면 완만한 삼림 지대, 2개의 호수, 하이킹과 사이클링 트레일을 둘러싸고 수천 송이의 꽃들이 만발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노스다코타 어디를 가더라도 맛집, 흥미로운 현지 예술, 즐거운 이벤트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 탐험과 모험, 전설의 노스다코타주


  • 디지틀조선일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