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역대 복면가왕] 49대 복면가왕, ‘팥의 전사 호빵왕자’ 환희

기사입력 2017.03.03 17:35
"복면 뒤에 가려진 사람은 누구지?" 경력, 외모 등의 선입견을 버리고 단지 노래하는 목소리로 승부를 가리는 음악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MBC)'.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가왕'의 자리에 올랐던 가수들과 배우들을 만나보자.
  • 사진=MBC'복면가왕'방송화면캡쳐
    ▲ 사진=MBC'복면가왕'방송화면캡쳐
    49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팥의 전사 호빵왕자(이하 호빵왕자)’ 환희는 3연승을 달성하며 가왕 장기집권을 현실화했다.

    이날 결정전에서 ‘호빵왕자’ 환희에게 도전장을 내민 복면가수는 ‘사슴이 꽃보다 아름다워(이하 사슴)’ 디셈버 DK였다.

    1라운드에서 ‘방귀대장 스컹크’ 허참을 물리친 ‘사슴’ DK는 2라운드에서 ‘이태원에서 놀던 달아’ 오마이걸 효정을 물리치고 3라운드에 올랐다.

    ‘사슴’의 3라운드의 대결 상대인 ‘천둥번개의 신 토르’ 뮤지컬 배우 손호준은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으로 정통 뮤지컬 무대를 선보이며 ‘사슴’을 강력하게 압박했다.

    이에 맞선 ‘사슴’은 넥스트의 ‘해에게서 소년에게’를 선곡해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무대를 선보였다. 경쾌하듯 감미로운 속삭임으로 노래를 시작한 ‘사슴’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오가는 폭발적인 무대로 청중을 사로잡았고, 56대 43으로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었다.

  • ▲ '사슴이 꽃보다 아름다워'의 3라운드 무대! - 해에서 소년에게
    ‘사슴’ DK의 강력한 도전에 ‘호빵왕자’ 환희는 비의 ‘널 붙잡을 노래’로 가왕 방어전을 펼쳤다. 속삭이듯 노래를 시작한 ‘호빵왕자’ 환희는 비의 댄스를 그대로 소화한 도발적인 안무를 선보였고, 팔색조같은 그의 매력에 청중단은 열렬한 환호로 화답했다.

  • ▲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가왕방어전 - 널 붙잡을 노래
    가왕 결승전 대결의 결과는 70대 29로 ‘호빵왕자’의 승리로 돌아갔고, ‘호빵왕자’ 환희는 49대 가왕의 자리에 올랐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