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쁜 아침, 샴푸를 하지 못했다면
클로란 '오트밀크 드라이 샴푸' -
출근길 늦잠으로 인해 미처 머리를 감지 못했다면 드라이 샴푸가 답이다. 파우더 성분이 모발의 유분기를 제거해주고 가라앉은 볼륨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이라 휴대가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오트밀크 내츄럴 컬러 드라이 샴푸’는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가 두피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 힘없이 축 처진 모발에 생기를 부여하며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준다. -
앞머리, 드라이할 시간이 없다면
유닉스전자 '테이크아웃 슈가롤' -
최근 앞머리 볼륨을 위해 사무실이나 버스, 전철 등 헤어롤을 말고 있는 여성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스타일링 시간이 촉박하지만 풍성한 앞머리 볼륨을 포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유닉스전자의 USB 충전식 헤어롤을 사용하면 일반 헤어롤 대비 열전도율이 높아 더욱 풍성하고 빠르게 볼륨을 연출해주고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테이크아웃 슈가롤'은 2~3분 충전 후 약 1분간 말고 있으면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어주는 USB 충전식 제품으로 일반 USB 헤어롤보다 높은 온도인 100~120℃까지 발열돼 지속력이 높으며 헤어링 방식을 적용해 처짐이나 집게핀 자국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
양치질을 못했다면
퍼지브러쉬 '씹는 칫솔' -
아침 출근길이나 회사에서 바쁜 업무로 양치질을 제때 하지 못해 텁텁함과 구취가 느껴진다면 '씹는 칫솔'을 사용해보자. 물과 치약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 간편하다.
'퍼지브러쉬'는 자일리톨과 아로마 민트가 묻어있는 1회용 칫솔로 캡슐 안에 들어있는 브러시를 입에 넣고 2~3분간 씹은 뒤 뱉어내면 양치 효과와 함께 입 안에 퍼지는 아로마 민트향이 상쾌함을 가져다준다.
-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싶다면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
우르오스는 파워 보습, 탄력증진뿐만 아니라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다기능 올인원 제품이다. 9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면도와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AMP파워보습으로 거친 남성의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스킨로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제품은 바쁜 아침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를 시간이 부족한 남성 직장인들과 피부 관리의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필요한 뷰티 아이템이다.
-
선크림과 파운데이션을 한 번에 바르고 싶다면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하이커버리지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 -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오아시스 수분광 보정이 필요 없는 무결점 피부로 완성시켜 주는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은 'SPF50+ PA+++'제품으로 바쁜 아침 선크림과 파운데이션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콜라겐 성분이 탁월한 피부 수분을 유지해 주고 클라뷰만의 독보적인 해양 콤플렉스 성분이 환절기에도 피부의 들뜸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커버해주며 자외선차단부터 주름개선, 화이트닝까지 3중 기능성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
모나리자 눈썹을 빠르게 그리고 싶다면
키스 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 -
도장처럼 쿡 찍으면 눈썹 모양이 완성되는 신개념 아이브로우다 제품으로 함께 동봉된 스펀지를 아이브로우 스탬프를 묻혀 눈썹에 찍기만 하면 된다.
간편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양 눈썹의 균형을 맞추기 어려워서 포기했던 사람에게 단비 같은 아이템이다. 바쁜 아침 빠르고 예쁘게 눈썹을 그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구입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