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랭킹

스타 패밀리 3위 사돈지간 '공유·강동원', 2위 이모와 조카 '최명길·권율'…1위는?

기사입력 2018.02.22 11:17
스타의 모든 것을 재미있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tvN '명단공개'에서 '가문의 영광 연예계 금빛 족보' 특집으로 연예계 톱스타 가족의 명단을 공개했다. 스타들의 숨은 가족을 살펴보자.
  • 사진 출처: 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출연 프로그램 스틸컷
    ▲ 사진 출처: 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출연 프로그램 스틸컷
    스타들의 숨은 가족, 연예계 스타 패밀리 1위는 처제와 형부 사이로 알려진 탤런트 한혜진과 김강우가 차지했다. 한혜진의 큰 언니가 김강우와 결혼하면서 이들은 연예계 금빛 족보를 형성했다. 2위는 최명길과 권율이 올랐다. 최명길은 권율 어머니의 동생으로, 권율에게는 이모다.

    3위는 공유와 강동원이 올랐다. 이들의 할아버지는 부산에서 어린 시절부터 호형호제했던 사이로 이 두 집안은 사돈을 맺었고 손자인 공유와 강동원도 자연스럽게 사돈지간이 됐다. 4위에 오른 환희와 이장우는 이종사촌지간으로 이장우의 어머니와 환희의 어머니는 친자매 사이다. 이어 5위는 친자매 사이인 공승연과 트와이스의 정연이, 6위는 옥천 육씨로 매우 가까운 사이라는 장미여관의 육중완과 비투비의 육성재가 올랐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