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내가 제일 잘 나가~' 로드샵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下]

기사입력 2017.01.18 16:48
가격은 저렴해도 좋은 품질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모든 연령층에 사랑을 받는 로드샵. 이제는 입소문을 넘어 외국 뷰티 시장에서도 'MADE IN KOREA'의 뷰티 제품은 큰 인기를 누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누구나 한 번쯤 사용해 보았을 법한 로드샵 베스트 아이템을 만나보자.
  • 아리따움
  • 1.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2. 뽀오얀 미소 발효 립&아이 리무버 3. 모디 네일 컬러 젤 4. 모디 쥬이시 네일즈 5. 모노 아이즈 / 아리따움 제공
    ▲ 1.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2. 뽀오얀 미소 발효 립&아이 리무버 3. 모디 네일 컬러 젤 4. 모디 쥬이시 네일즈 5. 모노 아이즈 / 아리따움 제공
    1.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벨벳처럼 부드러운 크레용 타입 립펜슬로 입술에 그림을 그리듯 부드럽게 발리며, 바르는 순간 입술에 밀착되는 가벼운 컬러 보습 막이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한다. 펜슬 타입의 립 크레용으로 입술 라인까지 꼼꼼히 표현이 가능해 초보자도 쉽게 바를 수 있다. 3g. 9천 원.
    2. 뽀오얀 미소 발효 립 & 아이 리무버 최적의 비율로 구성된 발효 워터층과 곡물 오일층이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지워주며, 소이풀 성분이 눈과 입술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눈가 피부를 보호해주어 건조하지 않게 클렌징할 수 있다. 250ml. 1만 1천 원.
    3. 모디 네일 컬러 젤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모디 젤 네일로, 파스텔 컬러 젤부터 펼&글리터 젤, 비비드한 컬러 젤 네일까지 다양하고 화려한 젤 네일을 만날 수 있다. 9g(옵션별 상이). 9천 5백 원.
    4. 모디 쥬이시 네일즈 젤리처럼 말캉말캉한 느낌의 네일로 본인이 원하는 컬러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컬러로 손끝을 물들이면 기분까지 전환된다. 6ml(옵션별 상이). 2천 5백 원.
    5. 모노 아이즈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로 구성된 트렌디한 아이섀도우로 베이크드, 습식, 프레스드 등 뛰어난 펄과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편리한 원터치 오픈은 물론, 돋보기 효과의 오목 창이 컬러와 펄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준다. 한 번의 터치로 여리여리한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스모키한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다. 1.1g(옵션별 상이). 5천 원.

  • 더샘
  • 1. 에반에코 하라케케 토너 2. 커버 퍼펙션 아이디얼 컨실러 듀오 3.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 / 더샘 제공
    ▲ 1. 에반에코 하라케케 토너 2. 커버 퍼펙션 아이디얼 컨실러 듀오 3.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 / 더샘 제공
    1. 에반에코 하라케케 토너 정제수 대신 뉴질랜드의 하라케케추출물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결 사이사이 놓치기 쉬운 수분을 꽉 잡아준다. 카렌듈라 꽃수와 마누카 꿀이 함유된 플랙스 젤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180ml. 1만 3천 9백 원.
    2. 커버 퍼펙션 아이디얼 컨실러 듀오 크리미한 질감의 스틱 타입 컨실러와 매끈하고 밀착력 좋은 팁 타입 컨실러가 듀얼타입으로 구성되어 칙칙한 눈 밑 그림자, 뾰루지나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거짓말처럼 커버해 깨끗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이 제품 외에도 본인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실러 제품이 출시되었다. 4.2g. 1만 1천 원.
    3.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 피부 친화적 워터베이스가 피부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가벼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닦아준다. 노워시 제품으로 별도의 물 세안 없이도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준다. 보성의 그린티성분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주고 백년초, 라벤더, 로즈마리잎, 마치현 추출물 등이 보습감을 주어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클렌징해준다. 300ml. 5천 5백 원.
  • 브이티 코스메틱 
  • 1. 브이티 동백 클렌징 오일 2. 브이티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 3. 브이티 선블럭 씨씨쿠션 미니 / 브이티 코스메틱 제공
    ▲ 1. 브이티 동백 클렌징 오일 2. 브이티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 3. 브이티 선블럭 씨씨쿠션 미니 / 브이티 코스메틱 제공
    1. 브이티 동백 클렌징 오일 50,000ppm의 고농축 동백 오일을 함유하여 진한 메이크업까지 가변고 부드럽게 녹여서 지울 수 있다. 물에 쉽게 용해되어 별도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가 미끈거리지 않으며 피부에 보습감을 주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오일 세안을 할 수 있다. 150ml. 2만 8천 원.
    2. 브이티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 고수분 에센스 세럼과 주름 케어, 미백기능, 자외선 UV 차단까지 4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파운데이션 팩트 제품이다. 손이나 퍼프로 문지르면 물방울이 맺히는 워터드롭 제형의 고보습 수분 세럼으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당김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12g. 3만 2천 원.
    3. 브이티 선블럭 씨씨쿠션 미니 크고 무거운 쿠션 파운데이션 대신 VT 선블럭 씨씨쿠션을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도록 크기를 줄여 만든 제품이다. 히아루론산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2중으로 피부 수분을 채워주어 환한 피부를 표현해주며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파운데이션이 피지와 땀에 지워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12g. 1만 6천 원.
  • 스킨푸드
  • 1.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2.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3.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 4.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5.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6.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에센스 / 스킨푸드 제공
    ▲ 1.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2.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3.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 4.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5.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6.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에센스 / 스킨푸드 제공
    1.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스킨푸드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로 생명력이 강한 블랙비가 만들어낸 프로폴리스의 추출물로 만든 꿀물 에센스로, 민감한 피부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피부 속 당김이 심한 악건성 피부나 울긋불긋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50ml. 2만 9천 원.
    2. 블랙슈가 퍼펙트 첫 세럼 전남 해남의 흑선산에서 솟아나는 맑은 물과 찹쌀로 빚어낸 청주에 미네랄이 풍부한 흑설탕을 넣어 만들었다. 전통 옹기에 담아 해남의 바닷바람으로 숙성시킨 세럼이다. 에센스 타입 텍스쳐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건성 피부용과 워터타입 텍스쳐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지성 피부용으로 출시되었다. 120ml. 2만 4천 원.
    3.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스킨푸드 대표 마스크 라인이다. 블랙슈가 마스크 3종 모두 미네랄이 풍부한 브라질산 흑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100g. 8천 8백 원.
    4. 생과일 립 앤 치크 세 가지맛 생생한 컬러와 뛰어난 지속력의 립 앤 치크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지를 흡수해 매끄러운 결을 연출하며 식물성 오일로 피부에 영양 보습을 함께 부여한다. 2.5g X 3. 9천 원.
    5.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초콜렛의 카카오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눈썹 주위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자연스러운 발색력의 파우더케익 타입으로 원래 내 눈썹처럼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2g x 2. 3천 9백 원.
    6.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에센스 풍부한 영양을 간직한 아르간 오일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거칠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잦은 시술과 스타일링으로 지친 모발에 차분한 마무리감을 선사하여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정돈해준다. 100ml. 1만 원.
  • 더페이스샵
  • 1. 러블리 믹스 파스텔 쿠션 블러셔 2. 컨실러 듀얼 베일 3.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 / 더페이스샵 제공
    ▲ 1. 러블리 믹스 파스텔 쿠션 블러셔 2. 컨실러 듀얼 베일 3.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 / 더페이스샵 제공

    1. 러블리 믹스 파스텔 쿠션 블러셔 보들보들한 쿠션 텍스쳐의 질감이 보송보송한 피부 결을 표현해준다. 구름처럼 포근한 하얀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피부를 가볍게 터치하듯 두드리면 사랑스럽고 우아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본인이 표현하고 싶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5가지 컬러가 출시되었다. 5g. 6천 5백 원.
    2. 컨실러 듀얼 베일 촉촉한 리퀴드 컨실러로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두드러지는 결점들은 스틱 타입으로 감쪽같이 커버하여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하와이안 클레이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한 층 더 높여준다. 4.3g, 3.8g. 1만 1천 원.
    3.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폼 쌀뜨물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감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한층 더 환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생크림처럼 풍부하고 폭신한 거품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클렌징 해 주며, 쌀뜨물과 천연 세정 성분 솝워트 추출물이 피부를 더욱 밝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300ml. 1만 원.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