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하고 어두운 컬러가 대부분인 겨울 의상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패턴, 소재, 일러스트, 액세서리 등을 활용한 매력적인 겨울 스타일을 소개한다.
-
벨벳 포인트
-
독특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벨벳 소재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지만 스타일링하기 어려운 패션으로 꼽힌다. 이럴 땐 어두운 톤의 벨벳 컬러를 선택하면 스타일링 하기 쉽다. 벨벳 소재는 다운된 톤이라도 강렬한 느낌을 주며 화이트, 애쉬 카키 등 발고 은은한 컬러가 잘 어울린다. 특히 상의 소매나 칼라 부분 또는 니삭스의 컬러를 같은 계열로 통일하면 세련되면서 나만의 벨벳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다.
-
스트라이프 포인트
-
스트라이프 패턴은 가장 흔하게 사용하고 사계절 내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차분한 계열의 오버핏 폴라넥 티셔츠에 롤 업 데님 팬츠를 착용하고 여기에 카키색 더플 코트를 매치하면 과하지 않은 데일리 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브라운, 블랙 컬러의 벨트와 함께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가장 빠르고 쉬운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일러스트 포인트
-
티셔츠나 셔츠에 많이 사용되는 일러스트 프린트는 심플한 스타일에 톡톡 튀는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일러스트 셔츠는 기본 아이템으로 매우 유용하며 블랙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패션을 보여줄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하면서 트렌디한 기장의 롱코트를 착용하고 캐릭터가 그려진 양말을 착용해 포인트를 더해주면 유니크한 패션으로 변신할 수 있다.
-
액세서리 포인트
-
블루 계열의 톤인톤 패션은 은은하고 깔끔한 패션으로 연출할 수 있다. 소매 레터링이 프린트된 화이트 후드와 데님 오버롤 아이템을 매치하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트렌디함을 더해 줄 코듀로이 베레모를 착용하고 청량한 그린 톤의 스트라이프 양말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해주면 깔끔하고 모던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