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복수전' vs. 레이먼 킴 '신데렐라 피자'

기사입력 2017.01.03 18:09
  • 이연복 '복수전' vs. 레이먼 킴 '신데렐라 피자'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이트
    ▲ 이연복 '복수전' vs. 레이먼 킴 '신데렐라 피자'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이트

    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걸그룹 'AOA' 설현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설현은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도 얼굴이 붓지 않을 야식 요리 '아침에 사뿐사뿐 일어날'을 주제로 요청했다. 이에 레이먼 킴은 상큼한 과일을 넣어 만든 '신데렐라 피자'를, 이연복은 야식으로 부담 없는 상큼한 옥수수양파전 '복수전'으로 15분 요리 대결을 펼쳤다.

  • ▲ [15분 레시피] 이연복 셰프의 '복수전'
    이연복은 옥수수를 이용한 양파전에 중국식 옥수수 맛탕을 곁들인 '복수전'을 요리했다. 이연복의 '복수전'을 맛본 설현은 "맛있다"며 "짜지 않고 새콤달콤해서 만들어 먹고 싶다"고 평했다.
  • ▲ [15분 레시피] 레이먼킴 셰프의 '신데렐라 피자'

    레이먼 킴은 단호박, 토마토, 느타리버섯 등 칼륨이 많아 나트륨 배출을 용이하게 하나는 재료로 만든 상큼한 피자요리 '신데렐라 피자'를 완성했다. 설현은 레이먼 킴 요리를 맛본 후 "맛있다. 그런데 살이 많이 찔 것 같다"고 평했다.

    우승자 선택에 고민하던 설현은 이연복을 택했다. 설현은 "붓지 않게 많이 신경을 써주신 것 같았다. 빠스는 정말 맛있었다"고 평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