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냉장고를 부탁해' 정호영 '연게우동' vs. 이원일 '낫띵배럴'

기사입력 2016.11.29 13:35
  • 정호영 '연게우동' vs. 이원일 '낫띵배럴'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이트
    ▲ 정호영 '연게우동' vs. 이원일 '낫띵배럴'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이트

    2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방송인 정준하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면 요리를 좋아하는 정준하는 질과 양 모두 만족스러운 맛있는 면 요리 '야무진 면 요리 해주나?'를 주제로 요청했다. 정호영은 걸쭉한 게소스 우동에 연근만두를 곁들인 '연게우동'을 이원일은 청국장 소스에 라면과 밥을 곁들인 '낫띵배럴'로 15분 요리 대결을 펼쳤다.

  • ▲ [15분 레시피] 정호영 셰프의 '연게우동'
    정호영은 걸쭉한 게소스를 얹은 우동에 크림치즈와 게살장을 넣은 연근만두를 곁들인 '연게우동'을 요리했다. 정호영 요리를 맛본 정준하는 "정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면의 탄력도 좋다"며 "만두가 치즈와 잘 어울린다. 어떻게 이렇게 맛있냐"며 극찬했다.
  • ▲ [15분 레시피] 이원일 셰프의 '낫띵배럴~♬'

    이원일은 낫토에 된장과 치즈를 섞어 만든 청국장 소스에 면과 밥을 곁들여 먹는 '낫띵배럴'을 완성했다. 정준하는 이원일 요리를 맛본 후 "청국장 소스와 통후추가 씹히는 식감이 좋다"며 "예술이다. 면에서 아쉬운 것이 밥에서 만회가 된다"고 평했다.

    정준하는 고민 끝에 정호영을 우승자로 선택했다. 정준하는 "내가 면을 좋아하는데 (이원일 요리는 면이)좀 불었다"며 선택 이유를 설명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