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보온성은 물론 다리의 라인을 살려주는 롱부츠부터 벨트 장식을 더한 앵클부츠와 편안함을 갖춘 첼시부츠까지 트렌디한 겨울 패션에 엣지를 더해줄 부츠를 만나보자.
-
슬림하게 다리라인을 살려주는 롱부츠
-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에 제격인 샤무드 소재의 롱부츠는 감각적인 겨울룩을 연출해 준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롱부츠는 유행을 타지 않아 어떤 패션에도 모두 어울릴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롱 부츠는 다양한 질감의 소재가 믹스되어 패션을 더욱 세련되게 연출해주며,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싸이하이 부츠는 여성스러운 다리 라인을 살려줘 한층 더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연말 파티에 제격 '앵클부츠'
-
다양한 패션에 잘 어울리는 크로스 버클 부츠를 오버사이즈 코트나 패딩과 매치하면 시크하고 세련되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블록 앵클부츠는 버클 장식과 아찔한 굽이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겨울 룩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금장 장식이 포인트인 버건디컬러 미들힐 앵클부츠는 와이드팬츠와 니트 등 편안한 룩에 매치하면 실용성까지 겸비한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시크한 겨울 패션을 완성해주는 첼시부츠
-
다양한 소재로 선보여지고 있는 첼시부츠는 믹스나 밴딩, 스터드 장식이 더해져 밋밋한 룩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살려줄 수 있다. 중성적인 매력의 메탈포인트 첼시부츠는 클래식하면서도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밴딩과 리벳 장식이 포인트로 멋스러운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레이 컬러의 슬랜티드 힐 앵클부츠는 고급스러운 코트나 올 블랙컬러 패션에 포인트로 연출하면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