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서울세계불꽃축제 감상하며 만찬 즐기는 불꽃축제 레스토랑 TOP3

기사입력 2016.09.28 15:46
  • 사진제공 : 데일리호텔
    ▲ 사진제공 : 데일리호텔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이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관람하며 최고급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식사티켓을 한정판매 한다. 데일리호텔이 단독으로 판매하는 불꽃축제 레스토랑 식사티켓은 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간만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불꽃쇼 감상을 위한 최적의 레스토랑 ‘한강파라다이스’, ‘페루고’, '워킹온더클라우드'를 데일리호텔에서만 한정티켓으로 예약할 수 있다. 서울불꽃축제 둘째 날인 10월 8일에만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한강 파라다이스
  • 사진 제공 : 데일리호텔
    ▲ 사진 제공 : 데일리호텔
    '한강 파라다이스'는 매년 불꽃축제 개회를 알리는 장소이며, 가장 가까이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화려한 불꽃놀이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창가 테이블에 앉아 데일리호텔이 특별 구성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등심스테이크, 흰살 생선 빠삐요뜨, 토마토 샐러드, 디저트, 와인 등으로 특별 구성된 데일리 코스가 제공되며 1인 기준 창가 좌석은 20만원, 불꽃 관람 좌석이 별도 제공되는 홀 좌석은 15만원이다.


    카페루고
  • 사진 출처 : 데일리호텔 앱 캡쳐
    ▲ 사진 출처 : 데일리호텔 앱 캡쳐
    한강유람선 선착장에 위치한 '카페루고'는 엔틱한 카페 분위기를 즐기며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불꽃축제 기간에만 3층 옥상 테라스를 개방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며 야외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데일리호텔을 통해 식사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데일리호텔이 단독으로 기획한 '불꽃축제 패키지'가 제공된다. 데일리 스위트 세트는 케이터링 식사와 커피,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카페루고의 불꽃축제 식사티켓은 데일리호텔 앱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1인 기준 14만 9000원이다.


    워킹온더클라우드
  • 사진 제공 : 데일리호텔
    ▲ 사진 제공 : 데일리호텔
    한강과 서울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63빌딩 59층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점심 식사를 즐기고, 저녁에는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는 식사 패키지 상품이 있다. 데일리호텔이 불꽃축제 데이트코스로 새롭게 기획한 상품이다. 점심 식사로는 최상급 한우 안심 및 양갈비 구이, 허브 마늘버터 달팽이, 특선 디저트 등이 제공된다. 점심 식사를 마친 후에는 63빌딩이 마련한 특별석에서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을 통해 워킹온더클라우드를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불꽃 특별관람석, 63빌딩 종합티켓,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워킹온더클라우드 식사상품은 런치 1부(11:00~13:10)와 런치 2부(13:30~15:10)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1인 기준 16만원, 18만 5000원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