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희열이 이끄는 음악 레이블 안테나뮤직(이하 안테나)의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HELLO,ANTENNA)’가 11일 오후 8시에 티켓이 오픈된다.
안테나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안테나 더 레이블 콘서트 - 헬로, 안테나’는 정재형, 토이(유희열),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이 출연해 오는 9월 24, 25일 서울 올림픽 홀에서 첫 무대를 갖는다.
안테나의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는 2010년에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안테나뮤직배 보컬경연대회 ‘대실망쇼’, 이듬해인 2011년에 치러진 안테나 워리어스 ‘그래, 우리 함께’에 이어 세 번째로 치러지는 레이블 공연이다. -
5년 동안 두 배 가까이 늘어난 아홉 팀의 안테나뮤직 아티스트들은 단 한 명의 캐릭터나 음악적인 색깔도 겹치지 않는다. 최초로 이들이 선보일 음악적-비음악적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이번 콘서트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오랫동안 자신들만의 음악적인 기저를 켜켜이 쌓아 온 안테나의 선배들과 새로이 안테나에 둥지를 틀고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키워가고 있는 ‘안테나 엔젤스’까지, 이번 콘서트는 9월에 미국 체류예정인 이수정을 제외한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 ▲ 2011년 안테나뮤직 워리어스 공연 중 '여름날'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