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도심에서 '1인 휴가'를 즐기는 법 "한적하게 커피 마시며 예뻐져 볼까"

기사입력 2016.08.11 14:06
  • 요즘 가벼워진 지갑 사정으로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1인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함께 떠날 지인들과 스케줄을 맞춰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휴가 때문에 지출되는 비용도 적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직장, SNS 등으로 더욱 광범위해진 인간관계에 둘러싸여 사는 사람들에게 '1인 휴가' 는 온전히 나만의 시간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도심에서 '1인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을 위한 뷰티샵, 커피 브랜드의 서비스를 만나보자.


    시간에 쫓겨 미뤄두었던 뷰티 관리를 한 번에!
    A.H.C 플레이존 강남점


  • 바쁜 일상 속에서는 헤어 관리를 받고 쇼핑을 하고 스파를 받는 시간을 내는 것조차 일이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한 복합 뷰티 공간이 있다.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지친 몸을 가볍게 만드는 것은 물론 마음까지 치유해주는 도심 속 고품격 스파(Spa) 플레이스다. 특히 스파는 소음 없이 편안하고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A.H.C 플레이존 강남점은 스파 뿐 아니라 메이크업, 헤어, 네일, 에스테틱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뷰티 공간이다. 총 4층의 공간 중 1층은 A.H.C의 화장품과 비비토 패션 의류 쇼핑 공간, 카페테리아로 구성되어 있다. 2층은 헤어&메이크업 및 네일,웨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전문가가 제안하는 맞춤형 뷰티 서비스가 가능하다. 3, 4층은 스파 및 스킨케어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곳으로 그간 쌓아온 에스테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퍼스널 스파&스킨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번거로운 이동 없이 편안하고 조용하게 고품격 스파(Spa)를 체험하고 헤어, 메이크업, 네일 서비스에 쇼핑까지 한 공간 안에서 모두 받을 수 있어서 하루 연차만으로도 바쁜 워킹걸이나 워킹맘들을 위한 최상의 휴가지가 될 수 있다.


    도심 속에서 아이스커피 한잔으로 보내는 특별한 시간
    네스프레소 ‘써머인더시티’ 캠페인


  •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8월까지 ‘써머인더시티(SUMMER IN THE CITY)’를 콘셉트로 아이스 커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도심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비법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살린 황금 비율의 아이스 커피 레시피도 함께 공개했다.

    특히 배우 하정우가 도심 속에서 아이스 커피와 함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그만의 노하우를 담은 ‘써머인더시티’ 영상이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집에서 혼자 아이스 커피를 마시며 시나리오를 쓰거나 직접 커피 클래스에 참여해 아이스 커피를 만들어보는 등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노하우가 소개되었다.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과 플래그십 부티크에서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되며,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클래스도 열려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 ▲ 네스프레소 X 하정우, SUMMER IN THE CITY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