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혼술남녀' 출연진 8명의 개성 담은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6.08.10 11:19
  • '혼술남녀'의 하석진과 박하선 /혼술남녀 페이스북
    ▲ '혼술남녀'의 하석진과 박하선 /혼술남녀 페이스북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혼술남녀'는 지친 하루를 혼술(혼자 마시는 술)로 위로받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 드라마다. 다양한 캐릭터들의 혼술로 재미와 공감대를 끌어내며, 시청자들의 혼술 본능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를 보면 8명의 등장인물들이 각기 다른 술과 안주를 앞에 놓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석진은 노량진의 스타강사 '진정석'역으로 혼자서 우아하게 비싼 술을 마시지는 극강 이기주의자로 나오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박하선은 노량진에 갓 입성한 강사 '박하나'역을 맡아 노량진의 장그래 '노그래'라는 별명으로 불리지만 미래의 스타강사를 꿈꾸는 유쾌한 캐릭터다.

  • '혼술남녀' 강사 3인방과 공시족 3인방 /혼술남녀 페이스북
    ▲ '혼술남녀' 강사 3인방과 공시족 3인방 /혼술남녀 페이스북
    이어 노량진 강사 3인방 중 황우슬혜는 섹시한 외모로 학생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는 '황진이' 역으로, 민진웅은 인기를 얻기 위해 1일 1 성대모사를 연구하는 강사 '민진웅' 역을, 김원해는 회식 마니아인 학원 원장 '김원해'를 맡아 아재 캐릭터를 맛깔나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 노량진 공시생 3인방 중 공명은 햇병아리 공시생이지만 연애가 우선인 '공명' 역을, 키는 럭셔리 공시생 '기범' 역을, 김동영은 어려운 집안 형편 탓에 짠내나는 공시생 '동영'을 연기할 예정이다.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tvN '혼술남녀'는 '싸우자 귀신아'의 후속으로 오는 9월 5일 첫 방송 된다.

  • '혼술남녀' 등장인물 8인 포스터 /혼술남녀 페이스북
    ▲ '혼술남녀' 등장인물 8인 포스터 /혼술남녀 페이스북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