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아이유·강하늘 등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6.07.04 13:41
  •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포스터 / 사진=SBS제공
    ▲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포스터 / 사진=SBS제공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제목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측은 4일 "드라마의 의미와 내용을 담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로 제목을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개기일식 현상 속에서 고려로 영혼이 타임 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아이유 분)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 분)의 시공간초월 로맨스를 비롯해, 황권을 둘러싼 치열한 고려황실 내 정치싸움과 궁중암투 등이 담길 판타지 로맨틱 사극이다.

  •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포스터 / 사진=SBS제공
    ▲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포스터 / 사진=SBS제공
    달은 해수와 고려시대를 잇는 매개체이자 왕소와의 인연의 매개체로, '달의 연인'이라는 제목 부분은 두 주인공의 운명적 관계를 담은 것이다. 여기에 '한걸음 한걸음 조심스럽게 걷다'라는 뜻과 시대적 배경이 담겨있는 '보보경심 려' 부분은 살벌한 고려 황실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살얼음 위를 걸어가듯 살아가야만 하는 모든 인물들의 조심스러운 발걸음의 의미가 담겼다.

    8인의 주인공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포스터에는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한 이준기, 이지은을 엿볼 수 있음과 동시에 '꽃황자 군단'의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8월 29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