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요가, 팝 애니메이션부터 서핑까지~ 캘리포니아 이색축제

기사입력 2016.06.30 13:30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올여름 캘리포니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이색축제를 소개했다. 산악 지대에서 펼쳐지는 요가 축제, 전미 초대 팝 애니메이션 축제, 세계 최대 서핑 행사부터 미식 도시 샌프란시스코에서 펼쳐지는 미식 축제까지 캘리포니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축제를 만나보자.
  • 롭 마차도 /사진제공=캘리포니아관광청
    ▲ 롭 마차도 /사진제공=캘리포니아관광청
    원더러스트
    ‘원더러스트(Wanderlust)’는 산악 지대에서 요가를 즐기는 독특한 축제로,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노스 레이크 타호에서 4일간 개최된다. 축제 기간에는 요가 수업뿐만 아니라 강연, 명상 등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축제 참가자들은 낮에는 시에라 네바다(Sierra Nevada)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요가를 즐기고 저녁에는 셰프가 요리한 건강한 저녁 식사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반스 US 서핑 오픈
    ‘미국의 서핑 도시(Surf City, U.S.A)’라고 불리는 헌팅턴 비치에서는 세계 최대의 서핑 행사인 ‘반스 US 서핑 오픈(Vans US Open of Surfing)’이 7월 23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서핑 대회 외 스케이트보드 및 BMX 자전거 축제도 진행되며, 다양한 공연과 영화 시사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매년 헌팅턴 비치에서 열리는 이 비치사이드 행사는 50만 명에 달하는 관람객을 자랑하는 대규모 축제로, 켈리 슬레이터, 롭 마차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 서핑선수들이 참가해 인기를 증명했다.

  • 코믹콘인터내셔널 /사진제공=캘리포니아관광청
    ▲ 코믹콘인터내셔널 /사진제공=캘리포니아관광청
    코믹-콘 인터내셔널
    전미 최대 팝 애니메이션 축제인 ‘코믹콘 인터내셔널(Comic-Con International)’이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수십만 명의 팝 문화 관계자, 애니메이션 아티스트, 유명 배우 및 일반인이 직접 참여하며, 누구나 만화 주인공으로 변신해볼 수 있는 코스튬 축제도 함께 열린다.

    먹고 마시자 SF
    캘리포니아의 최고 미식 도시인 샌프란시스코에서는 8월 25~26일 양일간 ‘먹고 마시자 SF(Eat Drink SF)’ 음식 축제가 개최된다. 농부, 와인 양조업자 등 식품 및 음료에 관련한 각종 전문가가 모여 즐기는 이 축제에서 방문객들은 유명 셰프들의 요리 시연을 볼 수 있으며, 셰프들이 선보이는 특별 디너를 맛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