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힐링 온천’ 여행

기사입력 2016.02.18 16:57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자연경관과 청정 온천 수질로 유명한 매머드 레이크 지역의 주요 온천 3곳을 소개했다.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힐링 여행이 가능한 캘리포니아의 주요 명소를 만나보자.
  • 매머드 레이크 온천/사진제공=캘리포니아관광청
    ▲ 매머드 레이크 온천/사진제공=캘리포니아관광청
    벤턴 핫 스프링스(Benton Hot Springs)

    벤턴 스프링스의 ‘올드 하우스 앤 인(Old House and Inn)’에서는 1800년대식 랜치 하우스나 1940년대식 롯지에서 숙박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야외에 설치된 9개의 노천탕에서 청정 온천수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올드 하우스 앤 인은 120번 고속도로를 이용, 매머드 레이크에서 북동쪽 방면으로 1시간가량 떨어진 곳에 있으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http://bentonhotsprings.org)


    트레버틴 핫 스프링스(Travertine Hot Springs)

    트레버틴 핫 스프링스는 천연 온천탕에서 온천욕을 즐기면서 시에라 네바다(Sierra Nevada) 산맥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온천 주변의 호텔에서 숙박하거나 색다르게 인근 야영장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을 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길 추천한다. 트레버틴은 브리지포트(Bridgeport) 남쪽 395번 고속도로를 이용해서 도착할 수 있으며 매머드 레이크에서 북쪽 방면으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다.
    (http://www.monocounty.org/static/index.cfm?contentID=769)


    커프 핫 스프링스(Keough Hot Springs)

    1919년에 의료를 목적으로 개장한 커프 핫 스프링스는 온천수에 26가지의 미네랄 성분을 포함, 실제 치료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온천 내부에 있는 캐빈 텐트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포근한 오리털 이불이 구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캠핑 시설이 제공돼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온천욕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커프 핫 스프링스는 매머드 레이크에서 395번 고속도로를 이용, 차로 1시간가량 떨어진 곳에 있으며 화요일은 휴무이다.

  • 매머드 레이크/사진제공=캘리포니아관광청
    ▲ 매머드 레이크/사진제공=캘리포니아관광청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