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요리 영상] '마이♥케이크' 이찬오 vs. '로맨티스타 케이크' 김풍

기사입력 2015.11.24 18:17
  • '마이♥케이크' 이찬오 vs. '로맨티스타 케이크' 김풍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이트
    ▲ '마이♥케이크' 이찬오 vs. '로맨티스타 케이크' 김풍 /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사이트
    2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신승훈이 사랑하는 여자에게 프러포즈 할 수 있는 요리를 요청해 '사랑꾼' 이찬오와 '난봉꾼' 김풍이 '여자를 붙잡을 프러포즈 요리'를 주제로 대결을 펼쳤다.

    이날 이찬오는 핫케이크 바탕으로 한 '마이♥케이크'를, 김풍은 파스타와 스피니쉬 오믈렛을 응용한 '로맨티스타 케이크'를 선보였다.

  • ▲ [15분 레시피] 이찬오 셰프의 '마이 ♥ 케이크'

    이찬오는 카레소스를 곁들인 핫케이크 사이에 색색의 채소와 새우를 넣은 보석함 케이크 '마이♥케이크'를 완성했다.

    먼저 이찬오의 요리를 맛 본 신승훈은 "위에 다이아몬드가 있어서 그런지 맛이 반짝 반짝하다. 럭셔리하고 고져스 하다"며 "사랑이 느껴지는 맛이다. 빵이 촉촉해 맛있다"고 평했다.

  • ▲ [15분 레시피] 김풍 셰프의 '로맨티스타 케이크'
    김풍은 파스타, 백김치를 넣고 구운 두툼한 케이크 시트 사이에 젓갈과 크림치즈를 섞은 소스를 바른 파스타 케이크 '로맨티스타 케이크'를 선보였다.

    신승훈은 해물파전을 연상케 하는 김풍의 케이크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김풍의 요리를 한 입 맛 보고는 "김풍이 뭔가 있긴 있다"며 "비주얼에 비해 맛있다"고 칭찬했다. 이어 "이게 연습생 요리로 오면 백 퍼센트 승리"라고 추켜 세웠다.

    고민 끝에 신승훈은 이찬오의 손을 들어줬다. 신승훈은 "젓가락으로 다이아몬드 그리는 게 신기했다. 집에가서 내가 해볼 거 같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