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맛있는 뉴욕 탐험 ‘브루클린 프로스펙트 하이츠’

기사입력 2015.11.20 02:00
  • 뉴욕관광청은 ‘NYCGO 인사이더 가이드’ 캠페인으로 ‘브루클린 프로스펙트 하이츠’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펙트 하이츠는 공원, 레스토랑 및 여러 문화 시설이 밀집한 지역으로, 특히 가로수와 어우러진 브라운스톤 건물로 유명하다.

  • 사진제공=뉴욕관광청
    ▲ 사진제공=뉴욕관광청
    브루클린 프로스펙트 하이츠는 뉴욕의 다양한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이곳에는 1936년부터 대를 이어 운영 중인 탐스 레스토랑(Tom’s Restaurant)이 있으며, 이곳에서는 무려 80년을 이어온 팬케이크, 에그크림과 키라임 리키 등의 유명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곳에는 세계 각국의 레스토랑도 다양하게 들어서 있으며, 일식 추코 라멘(Chuko Ramen), 카리브 해 요리를 제공하는 더 아일랜즈(The Islands)와 멕시칸 레스토랑인 엘 아토라데로(El Atoradero) 등이 있다.

    독특한 아이스크림으로 관광객을 사로잡는 앰플 힐즈(Ample Hills)나 각종 마요네즈를 파는 엠파이어 마요네즈(Empire Mayonnaise)도 즐거운 먹거리 관광 명소다.

  • 사진제공=뉴욕관광청
    ▲ 사진제공=뉴욕관광청
    프로스펙트 하이츠는 지하철 노선 2, 3, 4, 5, B, D, N, Q와 R 노선이 모두 지나 찾아가기 쉬우며, 웹사이트(nycgo.com/insiderguides)를 방문하면 더 많은 소개자료를 찾아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