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복면가왕 역대급 반전! '태권브이'는 '뮤지'(UV)였다

기사입력 2015.10.12 10:55
  • ▲ '무적의 우리친구 태권브이'의 정체공개
    '복면가왕'에서 역대급 반전이 나왔다. '기적',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난 행복해' 등을 부른 '태권브이'가 바로 반전의 주인공이다.

    부드러운 저음의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은 그는 13대 가왕 결정전까지 올랐다. 2주 전 1회전에서 '기적'을 부르고 난 후, 판정단 및 네티즌들은 그를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를 가진 발라드 가수 황치열로 추측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가왕 결정전에 아쉽게 석패한 '태권브이'가 가면을 벗었을 때 판정단은 모두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는 유세윤과 함께 UV로 활동했던 '뮤지'였기 때문이다.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활동해 단순히 재밌는 예능인 정도로만 알려져 있었기에 모두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오랫동안 가수 생활을 해왔던 뮤지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뮤지는 "한동안 본연의 가수 활동이 멀어진 것 같아서, 복면가왕 연습실에서 노래 연습을 하는 데 울컥했다."라고 말하며 감동의 순간을 표현했다. 또, "손꼽아 기억할 수 있는 날이 될 것 같다. (가수 활동을 다시 하는데) 동기부여가 될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12대 가왕이었던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는 방어전에 성공하며 13대 복면가왕에 올랐다. '코스모스'는 가수 거미로 추측되고 있다.
  • '복면가왕 역대급 반전'의 주인공이 된 UV 멤버 뮤지
    ▲ '복면가왕 역대급 반전'의 주인공이 된 UV 멤버 뮤지
  • ▲ '무적의 우리친구 태권브이'의 가왕 후보전! - 난 행복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