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캘리포니아 국립공원으로 무료 출사 여행을!

기사입력 2015.09.04 08:10
  • 캐논 코리아는 캘리포니아 관광청, 대한항공과 함께 총 20명에게 캘리포니아 국립공원으로 무료 사진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0명을 선정해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6박 8일 일정으로 캘리포니아에 있는 조슈아트리 국립공원(Joshua Tree National Park)과 채널제도 국립공원(Channel Islands National Park), 팜스프링스, 벤투라 일대의 사진 여행을 지원하며, 주요 관광지 탐방과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까지 제공한다.

  • 조슈아 트리 /사진제공=캘리포니아 관광청
    ▲ 조슈아 트리 /사진제공=캘리포니아 관광청
    캘리포니아 남부 모하비 사막과 콜로라도 사막이 맞닿는 교차로에 있는 조슈아트리 국립공원은 선인장의 일종인 조슈아 트리를 포함, 희귀한 사막 식물군이 자생하고 있는 독특한 지역이다.

    남부 캘리포니아 앞바다에 있는 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채널제도 국립공원은 수많은 식물종과 야생의 보고로 ‘북미의 갈라파고스’라고 불리기도 한다.

  • 조슈아 트리 /사진제공=캘리포니아 관광청
    ▲ 조슈아 트리 /사진제공=캘리포니아 관광청
    이번 이벤트는 캐논 대표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III’ 또는 ‘EOS 6D’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 정품 등록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종 당첨자는 10월 8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