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카드’·‘식샤카드’, 할인도 재미도 쏠쏠하네~

기사입력 2015.05.26 15:37
  • tvN '식샤를 합시다' 홈페이지 캡처화면
    ▲ tvN '식샤를 합시다' 홈페이지 캡처화면

    신규 고객층을 발굴하고 고객의 수요에 맞춘 서비스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드사들은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제휴카드를 발급한다. 최근에는 드라마 콘셉트에 맞춘 제휴카드가 속속 출시되며 이목을 끌고 있다.

    하나카드는 2014년 범국민적인 인기를 얻은 tvN 드라마 ‘미생’ 제휴카드를 출시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국내 최초의 드라마 제휴 카드인 ‘미생카드’는 드라마 캐릭터에 맞춰 ‘사회 초년생에 적합한 카드’를 콘셉트로 내세웠으며, 커피, 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 쇼핑, 저가 화장품 등 젊은 직장인이 자주 사용하는 업종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미생카드’의 성공으로 하나카드는 지난 4월 tvN 두 번째 제휴카드인 ‘식샤카드’를 출시했다. ‘식샤카드’는 ‘1인가구 먹방드라마’인 tvN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브랜드와의 단독 제휴 카드로, 드라마 콘셉트에 맞춰 음식업종, 커피전문점 등과 편의점, 세탁소, 미용업종, 찜질방, 사우나 업종 등 1인 가구들이 주로 소비하는 업종에 대한 특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식샤카드는 드라마의 인기가 높아지면 함께 주목받고 있으며, 실용적인 혜택이 추가되어 드라마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식샤카드’는 tvN ‘식샤를 합시다’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20일까지 ‘놀부’, ‘본비빔밥/본죽&비빔밥cafe’에서 식샤카드 결제 시 10% 추가 캐시백(월 통합 1만 원 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