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비글돌' 씨스타,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 관리 비법

기사입력 2015.05.05 06:00
  • '비글돌' 씨스타. 출처: 코카콜라사 제공
    ▲ '비글돌' 씨스타. 출처: 코카콜라사 제공
    씨스타, 정열적이고 섹시한 라틴 여신들로 변신

    건강미 넘치는 몸매에 뛰어난 가창력까지 갖춘 걸그룹 씨스타. '태양의 마테차'(코카콜라 음료) 지면 광고 촬영장에서의 모습이 포착됐다. 라틴 스타일의 정열적인 빨간 색 의상을 입고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했지만, 탄탄한 몸매에서 드러나는 섹시한 매력이 그대로 드러났다.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 씨스타는 '효린-오골계', '보라-간장치킨', '소유-백숙', '다솜-치킨 무'라고 불린다며 각기 다른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각자의 몸매 비결로는 춤, 달리기, 헬스, 식이요법 병행 등을 꼽았다. "데뷔 초에는 날씬하게 보이고 싶은 마음에 무작정 굶기도 해봤지만 먹는 재미와 건강을 위해 더 이상 굶는 다이어트는 할 수 없다"며, "마음껏 먹고 싶은 음식을 먹되 각자가 즐거워하는 방법으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또 "평소 몸매가 매력적인 남미 여인들처럼 마테차를 물처럼 마신다. 먹고 싶은 음식을 맘껏 먹고, 춤추고, 마테차를 마시는게 습관"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씨스타는 쾌활한 성격과 섹시한 핏 바디를 갖춰 라틴 스타일의 '태양의 마테차' 콘셉트를 본 모습대로 소화할 수 있는 아이콘”이라며 "마음껏 먹고, 놀고, 마테차를 물처럼 마시는 라틴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