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강아지가 단체로 서핑을? 샌디에이고의 이색 여름 행사

기사입력 2015.04.24 11:27
  • 사진=샌디에이고 관광청 제공
    ▲ 사진=샌디에이고 관광청 제공
    밀려드는 파도를 타며 각종 묘기를 선사하는 서핑은 보는 이들의 눈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여름 대표 스포츠다. 해마다 여름이 되면 많은 이들이 서핑을 즐기는데, 샌디에이고에서는 조금 특별한 서핑을 볼 수 있다. 바로 사람이 아닌 강아지들의 서핑을 말이다.

    샌디에이고 관광청은 올여름 샌디에이고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장소로 수십 마리의 애견이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도그 비치’를 소개했다.

    ‘도그 비치(dog beach)’는 애견 출입이 가능한 해변으로 오션 비치(Ocean Beach), 미션 베이(Mission Bay), 코로나도 비치(Coronado Beach) 및 델 마 비치(Del Mar Beach) 등이 지정되어 있으며, 프리비스(Frisbee) 및 서핑을 하는 애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외에 샌디에이고 관광청은 ‘로큰롤 마라톤 대회(Rock ‘n’ Roll Marathon)’, ‘칠리 요리 경연 대회(Ocean Beach Street Fair & Chili Cook-off)’, ‘크래프트 맥주 투어(Craft Beer & Breweries)’, ‘스프레클스 오르간 파빌리온 공연(Spreckels Organ Pavilion)’ 등 올여름 열리는 특색 있는 관광행사를 함께 소개했다.

    각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샌디에이고 관광청 웹사이트(www.sandiego.org)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