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은 아이와 함께 놀러갈 곳을 찾는다면 어떤 곳이 좋을까. 야외에서 빙어 얼음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부터 직업체험 테마파크, 보양온천수 워터파크까지..올 겨울에 아이와 가보면 좋은 곳들을 소개한다.

빙어 얼음낚시 체험과 눈썰매 즐긴다!
서울랜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빙어 얼음낚시 체험장을 개장했다. 빙어 얼음낚시 체험장은 눈썰매와 빙어 뜰채낚시장이 있는 서울랜드 스노우펀파크 내 위치하고 있으며, 도심에서 얼음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색 체험장이다.

얼음낚시 체험이 어려운 유아의 경우, 빙어 뜰채낚시를 추천한다. 빙어 뜰채낚시는 삼천리동산 연꽃분수에 마련되어 있으며, 빙어를 뜰채로 낚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빙어 뜰채낚시는 현장에서 선착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빙어낚시 체험을 즐겼다면 라바 눈썰매장에서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시간이다. 라바 눈썰매장은 너무 가파르지도 않으면서 폭이 넓어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스피드의 즐거움과 짜릿한 스릴 모두를 느낄 수 있다. 120cm이하 아동의 경우 별도로 마련된 유아전용 슬로프에서 보호자와 동반탑승해 누구나 눈썰매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빙어낚시와 눈썰매장을 즐겼다면 이제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맞을 차례다. 서울랜드에서는 밤마다 하얀 눈이 내리고 있다. 야간 공연인 <윈터 뮤직 글로브>는 음악과 빛이 어우러진 미디어쇼로, 국내 최대규모 6m 슈퍼 미러볼의 화려한 조명과 함께 맵팽쇼, 레이져쇼 등이 펼쳐진다. 여기에 겨울을 맞아 인공 눈도 뿌리고 있다.

45℃ 천연 온천수로 즐기는 겨울 여행
스플라스 리솜은 한겨울에도 야외파도풀, 워터슬라이드 등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보양온천수 워터파크다. 워터파크뿐 아니라 리조트 전 객실에도 용출온도 45℃ 이상의 실리카 성분을 다량 함유한 천연 온천수가 공급되고 있다.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온천 객실 1박과 워터파크 이용권(2인), 한정판 굿즈 세트로 구성된 ‘학! 온천이다‘ 패키지를 1월 말까지 운영한다.

직업체험 테마파크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2022년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띠 고객을 위한 할인 및 신년 패키지를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3월 1일까지 두 달간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되는 ‘22년 2로운 혜택’ 할인 프로모션은 ▲호랑이띠 고객 35% 할인 ▲2인 가족 반일권과 키자니아 캐릭터 귀모자를 포함한 ‘신년 패키지’ 등 알찬 혜택만을 담았다. 특히 ‘신년 패키지’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업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현재 키자니아를 방문하면 키자니아 전용 여권을 발급받아 직업 체험을 할 때마다 스탬프를 찍고, 스탬프 달성 개수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키자니아 스탬프 투어’가 진행 중이다. 각 목표 달성 시 키자니아 50% 할인권 및 무료 이용권, 진에어 국내선 왕복 항공 응모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데,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오는 2월 28일까지 평일 2부(오후권) 입장 시 스탬프북 2회 추가 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