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꿈꾸던 허니문의 낭만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오아후
최근, 쌀쌀했던 꽃샘추위를 지나 본격적인 봄을 맞이 하고 있다. 꽃피는 춘삼월이 찾아오면서,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 여행지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다.
허니문은 부부가 된 두 사람이 첫 번째로 떠나는 여행이기에 더 특별하고 소중하게 느껴진다. 일생에 한 번뿐인 허니문이 평생 잊지 못할 로맨틱한 추억이 되기를 누구나 바라고 꿈꾼다. 그렇기에 허니문 장소를 어디로 갈지 결정하는 것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선택 중 하나이다.
수 많은 허니문 여행지 중에서도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 곳은 하와이이다. 휴양은 물론 관광, 쇼핑까지 모두 가능하며 낮부터 밤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해 어떠한 성향의 신혼부부라도 만족시키는 여행지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피곤에 찌든 일상과 길어진 결혼 준비로 지쳐있는 신혼부부에게는 하와이가 안성맞춤이다. 국내 유명 여행사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하와이는 2017년 허니문 인기지역 10개 가운데 1위로 20.5%를 차지하여 가장 많은 신혼부부의 사랑을 받은 지역으로 나타났다.
와이키키 해변에 누워서 파도 소리를 들으며 햇살을 즐기는 하루를 보내고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여행의 필수 코스인 쇼핑을 즐기는 일정까지, 각종 쇼와 액티비티를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하와이는 휴식이 필요한 예비부부에게 최적의 ‘힐링 여행’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테마파크, 쇼핑센터, 먹거리까지 풍부하여 신혼여행을 보내는 동안 쉴 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와이를 더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스타오브호놀룰루 크루즈가 좋다. 하와이에서 가장 큰 스타오브호놀룰루 크루즈는 총 4층에 15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초호화 유람선이다.
알로하 타워 마켓 플레이스에서 출발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태평양의 일몰과 오아후의 멋진 해안 야경을 두루 감상하고 돌아온다. 거대한 크기의 크루즈만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와이 크루즈 중 가장 높은 4층 갑판에서는 와이키키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6개의 분리된 식사 공간 및 프라이빗 라운지를 갖추고 있어 소규모 파티, 모임 등에도 최적화돼 있다. 선내에는 다양한 라이브 음악이 연주되며 부드러운 선율의 하와이 전통 훌라댄스에서부터 폴리네시안 공연까지 다양한 쇼가 이어진다.
크루즈는 오후 5시30분에서 7시30분까지 즐길 수 있으며 배에서 내리는 시간은 오후 7시45분이다. 금요일에는 불꽃놀이를 보며 선셋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허니문 스냅은 그 본고장이 하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연중 맑은 날씨를 자랑하는 하와이는 신혼여행 일정 중 어느 날이라도 화창한 하늘 아래에서 달달한 분위기의 허니문 스냅 촬영이 가능하다. 허니문 스냅 촬영을 위해서는 커플룩이나 캐주얼한 드레스를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화관이나 부케 같은 소품도 준비하면 요긴하게 사용된다. 허니문 스냅 촬영 업체 선정 시에는 현지 법인 업체인지와 촬영 했었던 신혼부부들의 후기, 한꺼번에 너무 많은 신혼부부를 촬영하지는 등의 현장 컨디션 등을 꼭 체크해야 한다.
하와이 오아후 지역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와이키키의 대표 교통수단 트롤리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다. 와이키키 트롤리는 총 다섯가지 노선이 운행된다. 해안선을 따라 도는 블루라인,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로 이동하는 핑크라인, 역사적 관광지로 안내하는 레드라인, 펄하버로 향하는 퍼플라인, 마지막으로 다이아몬드 헤드를 향해 달리는 그린라인이 있다. 다섯 가지 노선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은 쇼핑센터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한 핑크라인이지만, 오아후 섬을 내려다 보고 있는 다이아몬드 헤드로 향하는 그린 라인도 이에 못지 않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름다운 해변을 보유한 하와이에서 해양 스포츠를 즐기지 않는다면 하와이를 제대로 여행했다고 할 수 없다. 하와이를 대표하는 해양 스포츠는 바로 서핑이다. 와이키키 해변에는 서핑 보드를 대여하는 대여숍이 곳곳에 자리해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강습도 진행된다. 강습은 1대1부터 그룹 지도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오전 시간에 강습을 마치면 오후에는 혼자서도 서핑을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 초반에 강습을 듣는다면 여행 내내 서핑 실력을 쌓을 수 있다.
그 밖에 스노클링 포인트로 유명한 하나우마베이에서의 물놀이나 파도가 잔잔한 와이키키에서 즐기는 스탠드 업 패들링도 추천하는 해양 스포츠다.
이처럼 하와이 오아후 섬에는 신혼여행을 낭만적으로 보낼 수 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꼭 체크해야 할 신혼여행지이다.
[자료제공=미국관광청]